주체108(2019)년 7월 12일
세계에서 가장 힘든 10가지 체육종목

 

체육은 정신력과 육체적능력을 다같이 요구한다.

그런것으로 하여 선수들은 부단한 훈련과정을 거쳐야 경기에서 이길수 있다.

세계에서 가장 힘든 체육종목을 보면 다음과 같다.

우선 오랜 시간동안 강한 집중력과 체력, 인내력, 정신력을 요구하는 F1자동차경주이다.

사람은 벼랑에서 떨어진다고 해도 생명을 보존할수 있는 가능성이 조금이나마 있다.

그러나 F1자동차경주에 참가하는 선수들은 한순간의 실수로 생명을 잃을수 있는 가능성이 매우 크다.

다음으로 종합격투이다. 종합격투는 엄격한 규칙과 조건하에 경기를 진행하는 체육종목이다.

만약 이런 규칙이 없다면 선수들은 주먹과 발로 때리고 넘어뜨리는 과정에 생명을 잃을수도 있다.

그러므로 선수들은 강한 체력과 정신력을 소유하여야 한다.

다음으로 장애자올림픽종목이다.

장애자올림픽경기대회에는 누구나 참가할수 있는것이 아니다. 사람에게 있어서 팔과 다리를 비롯한 몸의 어느 한 부위가 없이 수영을 포함한 여러 체육종목경기에 참가한다는것은 매우 어려운 일이다.

그러나 장애자들은 불리한 육체적조건에서도 여러가지 체육종목경기에 참가하고 있다.

장애자올림픽경기대회에 참가하는 선수들은 일반선수들을 릉가하는 육체적능력과 정신력을 소유해야만 성과를 거둘수 있다.

다음으로 커누이다. 커누경기에서는 빠른 물살을 헤가르며 배를 몰아가야 하는것으로 하여 선수들이 거인과 같은 체력을 가져야 한다.

다음으로 체조이다. 체조는 누구나 할수 있는 종목이 아니다.

체조선수들은 일반사람들과 달리 특정한 자질을 소유해야 한다. 특히 몸을 펴거나 구부리는것과 같은 동작을 수행하자면 고무와 같은 유연한 신체를 가져야 한다.

과학자들의 연구자료에 의하면 체조는 가장 힘든 체육종목들중의 하나라고 한다.

다음으로 정구이다. 정구는 정신적준비와 육체적준비를 다같이 요구하는 체육종목이다.

때문에 정구선수들은 경기에서 여러가지 심리적압박감을 받게 된다.

정구선수들은 강한 정신력을 지녀야 한다. 그래야 경기과정에 받는 긴장감과 압박감을 이겨내고 공을 정확한 각도로 칠수 있다.

또한 강한 육체적능력을 소유해야 오랜 시간에 걸쳐 진행하는 경기에서 성과를 거둘수 있다.

다음으로 럭비이다. 럭비경기에서는 강한 체력과 함께 달리기속도와 재빠른 공련락기술이 요구된다.

선수들은 무거운 럭비공을 손으로 던져서 련락하는 방법으로 경기를 진행한다.

공을 가진 한 선수가 상대팀 선수들의 방어진을 뚫고 득점구역안에 들어가면 득점한것으로 된다.

다음으로 마라손이다. 마라손선수들은 여러가지 기후조건에 익숙되여야 하며 육체적으로 잘 준비되여야 한다. 그 리유는 경기과정에 선수들이 심장부담을 비롯한 건강상문제들로 하여 쓰러질수 있기때문이다.

다음으로 축구이다. 축구는 단순히 공을 차서 꼴문에 넣는 체육종목이 아니다.

직업적인 축구선수가 되자면 여러가지 기술을 소유하고 자질을 부단히 향상시켜야 한다. 그리고 축구에서 가장 중요한 선수들간의 째인 결합과 꼴문을 향한 선수들의 정확한 차기기술을 소유하여야 한다.

끝으로 골프이다. 골프채로 골프공을 정확히 치는것은 결코 쉬운 일이 아니다. 골프경기에서 중요한것은 정확한 각도에 맞추어 골프채를 들어올리는 치기자세이다. 다음으로 중요한것은 타격력이다. 그것은 타격에 따라 골프공이 지정된 구멍가까이에 갈수도 있고 구획을 벗어날수도 있기때문이다.

골프공이 구멍가까이에 있는 경우에는 공을 칠 때 힘조절을 잘해야 한다. 왜냐하면 공을 칠 때 힘조절을 조금만 잘못해도 공의 자리길이 달라져 구멍을 스쳐 지나가기가 일쑤이기때문이다.

이처럼 세계에서 가장 힘든 10가지 체육종목에는 F1자동차경주,종합격투, 장애자올림픽종목, 커누, 체조, 정구,럭비, 마라손, 축구, 골프가 있다.

 

Facebook Twitter LinkedIn Google Reddit Pinterest KakaoTalk Nav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