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체107(2018)년 7월 13일
남성들이 꼭 섭취하여야 할 음식

 

1. 마늘

마늘은 살균력이 강하기때문에 인체에 침습한 병균들을 죽여버린다. 특히 남성들이 마늘을 많이 먹으면 체질을 개선하고 몸을 튼튼하게 할수 있다고 한다.  또한 마늘속에 들어있는 식물화학인자는 심장에 유익한 작용을 한다. 마늘의 효능이 최대한 발휘되도록 하기 위해서는 마늘을 생것으로 먹어야 하며 오래 가열하지 말아야 한다.

2. 콩

콩에는 식물성호르몬이 들어있기때문에 남성들이 자주 먹으면 전위선암에 걸릴 위험성이 낮아진다. 콩은 남성들의 뼈질류실을 완화하는데도 효과적이다.

3. 도마도

도마도에 풍부하게 들어있는 비타민C는 뼈교질을 생성해내는데 도움을 주고 혈관을 튼튼하게 한다.

4. 굴

수산물은 남성의 정력을 높여준다. 굴과 새우,게 등 수산물에는 아연함량이 많은데 1개의 작은 굴에는 하루의 필요섭취량인 15mg의 아연성분이 들어있다.

5. 홍당무우

홍당무우에 풍부하게 들어있는 칼리움은 혈압을 낮추는 작용을 하고 식물섬유는 소화기관을 깨끗이 하는 기능을 수행한다.  또한 홍당무우에 들어있는 카로틴은 인체내에서 비타민A로 전환되여 인체의 저항력을 높이고 세포를 파괴하는 활성산소의 활동을 억제한다.

6. 닭알

영양학자들이 각이한 방법으로 여러가지 단백음식의 성장촉진능력을 평가해본데 의하면 닭알이 모든 면에서 단연 첫자리를 차지하였다고 한다. 닭알은 인체에 쉽게 흡수된 후 아미노산으로 분해된다. 또한 닭알에 풍부하게 들어있는 포화지방과 란황소는 힘살의 성장을 촉진하는데 도움을 준다.

7. 록차

록차에는 홍차에 없는 비타민C가 풍부하게 들어있는데 비타민C는 감기를 예방하고 산화를 막는데서 없어서는 안될 영양소이다. 록차에는 또한 로화를 방지하는 글루타민산과 면역력을 높이는 아스파라긴산,몸을 튼튼하게 하는 아미노산이 풍부하게 들어있다.

8. 깊은바다물고기

남성들은 고지혈증이나 중풍에 걸릴 위험성이 높다. 깊은바다물고기에 들어있는 w-3지방산은 혈액이 응고되는것을 막고 혈관수축을 줄이며 심장혈관에 특별히 유익한 작용을 한다.

9. 밀가루음식

사람이 정신,육체적긴장을 이겨내도록 하는데서 비타민B군은 매우 중요한 역할을 한다. 특히 밀가루음식은 복합적인 탄수화물로서 인체에 필요한 열량을 보장하고 마음을 안정시키는 작용을 한다.

10. 포도주

꼭 술을 마셔야 한다면 포도주를 선택하는 편이 낫다. 포도주에는 항산화물질이 들어있기때문에 심장 및 혈관계통의 질병에 걸릴수 있는 위험성을 낮추어준다. 또한 각종 알콜류와 비교해본 결과 포도주에는 인체의 뇨산도를 높이는 푸린성분이 상대적으로 적게 들어있었다. 이외에도 최신연구결과에 의하면 포도주는 치매증치료에서도 좋은 효과를 나타냈다고 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