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체108(2019)년 3월 13일
녀성사무원들의 건강을 해치는 6가지 나쁜 습관

 

우선 온종일 뒤축이 높은 신발을 신고있으면 건강에 해롭다.

장시간 뒤축이 높은 신발을 신고 있으면 발가락들이 많은 힘을 받게 된다.

그러면 발가락에 변형이 오는것과 같은 증상이 나타나는데 심한 경우에는 수술까지 받아야 한다.

그러므로 출근해서는 뒤축이 낮은 신발을 바꾸어 신어야 한다.

또한 손전화기를 목에 메고 다니는것도 건강에 나쁘다.

손전화기를 목에 건채 늘 가슴과 복부부위에 드리우고있으면 손전화기에서 나오는 전자기파에 의해 부정적인 영향을 어느정도 받을수 있다.

그러므로 출근해서는 손전화기를 책상우에 놓아야 하며 외출할 때에는 가방안에 넣는것이 좋다.

다음 화장을 깨끗이 지우지 않은채 다시 화장을 하는것도 건강을 해치는 나쁜 습관이다.

화장을 깨끗이 지우지 않은채 다시 화장을 하면 얼굴에 묻었던 먼지나 유독성물질이 피부를 자극하고 피부가 숨을 쉬는데 지장을 주게 된다.

그러므로 화장을 다시 해야 할 필요를 느낄 때에는 화장을 지운 다음에 피부가 숨을 쉴수 있도록 몇분간 동안을 두었다가 다시 화장을 해야 한다.

다음 커피나 진한 차와 같은 가공음료만 마시고 순수한 물을 마시지 않는 경우에도 건강을 해친다.

인체내에서 커피를 비롯한 가공음료와 순수한 물의 신진대사과정은 서로 다르다.

가공음료로는 물을 대신할수 없다.

커피나 진한 차가 비록 리뇨, 각성작용을 하지만 동시에 세포조직의 탈수를 가속시키기때문에 많이 마시면 인체의 균형을 유지하는데 부정적인 영향을 미칠수 있다.

매일 1.5L이상의 물을 마시되 커피나 진한 차는 500ml이상 마시지 말아야 한다.

다음 한개의 입술연지를 가지고 여러 사람이 사용하는 경우에도 건강을 해친다.

그것은 한개의 입술연지를 가지고 여러 사람이 사용하면 입술연지를 통해 사용자들이 비루스에 쉽게 감염될수 있기때문이다.

그러므로 입술연지를 비롯한 화장품은 철저히 따로따로 사용해야 한다.

끝으로 귀수화기를 끼고 일을 하는 경우에도 건강을 해친다.

귀수화기를 끼고 일을 하는 습관이 붙으면 귀신경이 자극을 받게 되며 장기간 계속되면 청력이 떨어지게 된다.

그러므로 귀수화기를 사용하는 경우에도 소리를 지내 높게 하지 말아야 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