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체107(2018)년 10월 8일
추천수 : 2
더 이상 전파타지 말았으면 합니다

자유한국당 조강특위에서 소란피우는 전원책이 사람 웃기네요 진짜 .

보수의 잘못은 쪼꼼 있는데 자유한국당의 총체적 잘못은 없고 이제부터 잘하면 된다는 말도 안되는 논리로 대국민기만 열씨미네요.

그거 아세요?

모 담배회사 사장이 흡연의 해독성을 열씨미 선전한 일이 있다는거?

기업의 최종목표는 이윤추구이고, 이윤을 얻으려면 회사 물건 많이 팔아야 하는것이 상식인데 담배회사 사장이 담배가 해롭다고 입이 닳도록 말했으니 어리둥절 할수밖에 없네요.

그러나 그 이면엔 자기 회사의 담배가 그중 좋다는 걸 선전하려는 전략이 숨어있었죠.

보수가 잘못하긴 했지만 그건 어제일이고 다른 보수정당의 일이며 자유당의 잘못은 없고 아직 옳다고 하는 전원책의 모순적인 홍보 진짜 웃기네.

자유당 아니래도 세상 웃기는 분들 많으니까 당신들 더러운 쌍판,치사한 목소리 더 이상 전파타지 말았으면 합니다.

전원책 - 이율배반 - 뻬노사
 
정치혐오 - 헬청년 - 대구
2018-10-09
 

전원책이라고 뾰족한 수가 있을까요?

그 나물에 그 밥인데 파리만 더 성하겠죠.

재규
2018-10-09
 

기업이 어려움에 처했을때 일어서자면 무엇보다 자신감이 중요한데 자유당은 중진이든 초선이든 자신감 가지고 있는 놈은 하나도 없다.

사직하고 나가자니 능력부족에 인간성상실에 몸값이 껌값이라 갈곳은 없고 그런대로 남아서 죽는 순간까지 있어보겠다는 식이다.

회사가 이런 상황이면 즉시 망하는것이 순리이고 자유한국당 역시 마찬가지다.

나진 - 교사 - 전교조
2018-10-09
 

10년전부터 이명박이가 사람들 괴롭히고 5년전부턴 박근혜가 세상에 불을 지르더니 다 망한 지금에 와서도 무슨 체면이 남아서 저렇게 뻗치는걸까?

돼지가 구제역보다 더 무서운게 자유한국당놈들이 정치싸움하느라 내는 소음이라고 했다는 유머가 참 실감난다.

썩은 정치가 식인늑대보다 더 나쁘다.

홍길동 - 누리꾼 - 헬
2018-10-09
 

사람들이 욕을 해도 상관없이 자유당은 통일반대하고

사람들이 안믿어도 상관없이 대국민기만에 집착하는 자유당같은 보수들이 홍준표나 김문수같은 인간들에서 더 새끼치지 말고 멸종하는것이 그나마 겨레를 위한 최소한의 헌신이 아니겠나.

이제라도 미국이나 일본으로 집단이주하거나 레밍처럼 집단자살하면 더 좋겠지.....

삐꼬 - 유명연예인 - 돌팔이배우
2018-10-09
 

김병준이 비대위 맡아가지고 얼굴에 진흙탕을 바를때 자유당 말고 미친놈이 또 있었나 했었는데 이젠 전원책?

애초에 개한민국의 미친놈들 다 초청하지 그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