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체108(2019)년 4월 12일
추천수 : 4
수구보수와 폭주족

 

요즘 들어 자유한국당을 위시로 한 한국의 수구가 극우로 폭주한다는 사람들의 견해가 대다수다.

그런 말을 들을때 마다 왜선지 한국의 고질적인 종양으로 자리잡은 폭주족이 떠오른다.

자한당과 폭주족은 정말이지 닮고 닮았다.

- 고요와 평화를 깨뜨리는 굉음

고요를 파괴하는 것을 미덕으로 간주하는 폭주족들은 애초 오토바이에 소음기를 부착않는다.

심야에 단잠에 든 사람들을 요란한 엔진소리로 깨워 불쾌감과 분노를 유발한다.

마찬가지다. 이것들에게는 한반도의 평화파괴가 미덕으로 간주되고 있어 대결의 굉음을 24시간 내고있다.

- 먼저 떠오르는 이미지는 ‘불청객’

여론의 뭇매스타로 급부상한 자한당 원내대표 나경원은 “토착왜구”라는 악명을 민중으로부터 선사받았다.

폭주족 하면 먼저 떠오르는 것이 “도시의 불청객”이듯이 자한당 하면 우리민족끼리 하나가 되려는 동네에 뛰여든 불청객이다.

- 왜 그러나? 그냥 좋아서!

인생초엽을 망치는 애들에게 왜 그러냐고 물으면 대답은 모두 꼭 같다.

“그냥 좋아서 달린다” 참된 목적도 뜻도 없이 동물적관능의 노예가 된 사회의 불량아들이나 맹목적인 사대반역으로 사고하는 자한당이나 뭐가 다른가.

- 색정

폭주족에 몸담고 있는 불량아들치고 윤락가와 인연 없는 자는 없다.

폭주족 누구나 그게 자랑인양 “셀수 없을 만큼…”을 뇌까리며 타락의 극치를 선전한다.

자한당 역시 =다

- 신호와 차선은 무시,리더에게는 절대복종

폭주족은 일단 질주가 시작되면 교통신호와 차선은 철저히 무시한다.폭주족이 유일하게 따르는 것은 리더.

리더의 손짓에 따라 달리고 소리지르고 멈추고 꺾으고 때리고 덤벼드는 폭주족처럼 한국의 수구는 오직 자기들의 리더- 망해가는 미국에게만 절대복종한다.

- 절대적인 존재-오토바이

폭주족에게는 오토바이가 인생의 전부다,오토바이를 타면 세상에 두려울 것이 없다고 생각한다. 그래서 몇번 사고당해 몸이 불구가 되어도 포기하지 않는다.지어 사고날때조차 오토바이를 놓지 못하고 같이 구른다.

한국의 보수 역시 친미굴종이 인생의 전부다, 한미동맹을 외치면 세상에 두려울 것이 없다고 생각한다. 자기가 믿고 신봉하는 오토바이때문에 개죽음 당하는 폭주족처럼 한국의 수구보수는 친미굴종으로 인해 미친개처럼 더러운 존재를 마감할 것이다.

- 버려진 존재

폭주족에 가담하는 불량아들의 대부분 부모들에게 연락하면 “버린 자식이니까 그냥 내버려두세요”란 말이 되돌아온다.

자한당을 비롯한 한국수구반역아들 역시 민족의 버림을 받은 존재들이다.

공부하기 싫고,부모의 원칙적인 사랑이 싫고,돈과 향락에만 미친 폭주족양아치들이나 민족애란 꼬물만큼도 없고 오직 권력과 부패에 미쳐 있는 한국의 수구는 민족의 족보에서 제명해야 한다.

- 무면허,무보험-죽고 다쳐도 운명이니 받아들이라.

폭주족의 대부분은 사고가 나도 피해를 보상받을수 없다. 무면허,무보험이기 때문.

다치고 그래봤자 "갈 길을 갔다"라는 평가가 동료와 조직 그리고 리더가 주는 표창의 전부다.

수구반역아들 역시 역사의 반동으로 악을 쓰며 발악하다 비참한 종말을 고해도 정의와 진리에 역행한 죄로 동정이나 위로를 받을수 없음은 당연하다.

 

만주봄 - 연변 - 회사원
 
재규 - 비정규 - 설
2019-04-13
 

오토바이는 빠르고 ,돈 덜들고 ,때론 운치있는 기계이지만 사회적합의라고 볼수 있는 교통신호와 차선을 무시하고 수십대씩 무리 지어 타인을 위협하며 지나갈 때에는 진짜 사회악입니다.

굉음으로 정적을 파괴하는 폭주족처럼 대결과 색깔론에 미쳐 극우로 질주하면서 한반도의 평화와 안정을 파괴하려는 자한당은 민족의 악성종양입니다.

양만춘 - 안휘성 - 멸당
2019-04-13
 

만주봄님 주장에 공감합니다.

그런데 극우에 미친 자한당놈들과 폭주족이 서로 다른 점도 있습니다.

폭주족의 "신념"이란 내 목숨이니까 내 맘대로 해도 괜찮다는 식이지만 자유한국당 놈들은 더러운 자기의 목숨과 일신의 향락을 매우 귀중히 여긴다는 겁니다.

일신의 부귀영화를 위해 민족을 제국주의강도들에게 노예로 갖다바치고 직접 나서서 집단살육했던 친일역적들의 후손들이 바로 자유한국당놈들입니다.

낄낄
2019-04-13
 

오토바이의 별명중 하나가 "과부 제조기"

자한당놈들을 극우로 폭주하게 만드는 친미굴종,사대반역은 "망국 제조기"라고 해야 할듯.