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체108(2019)년 5월 20일
추천수 : 1
한국파시즘 해부 10 - 파시즘의  "이데올로기"

파시즘에는 고유한 의미에서의 철학도, 이론도 없다. 즉 파시즘 특유의 "이데올로기"가 없다는 것을 말해준다.

무솔리니나 히틀러,도죠 등 역사에 존재했던 전형적인 파쇼두목들은 항상 이론을 경멸하였으며 철권적 폭정을 중요시하였다.

파시즘의 개로 전락한 파쇼어용학자들은 항상 파시즘을 이론적으로 기초짓기 위하여 고심하였으며 파시즘의 "이데올로기"적 계보를 찾기 위하여 급급하였다.

이 과정에 여러가지 종류의 "이데올로기"들의 무질서하고 비논리적인 난립으로 "파시즘의 이론"이 포장되었으며 그러한 주의나 구호들은 체계성이 없고 논리적으로 호상모순되었다.

한국파시즘세력 역시 다를바 없다.

한국파시즘세력은 생겨난 첫시기 부터 이러한 "이데올로기"를 직수입하고 여기에 온갖 비도덕적이고 비논리적이며 반인륜적이고 반사회적인 주장들을 섞어 놓았다.

미국의 매카시즘을 직수입한 이승만독재정권이나 니체의 철학을 숭상한 박정희유신독재에 이어 박근혜독재정부에 이르기 까지 이러한 특징은 변하지 않았다.

지금도 역시 자한당을 위시로 한 한국파시즘 세력은 가는 곳 마다에서 "애국"."자유민주주의"등 온갖 말장난으로 민중을 벼랑으로 몰아가려고 안깐힘을 쓰고 있다.

이들의 주장에는 진리가 아닌 허위와 기만, 논리가 아닌 강변만 있으며 온갖 자극적이고 허황하며 몰상식한 사고방식만이 있을뿐이다.

최익현 - 피의 주장
Facebook Twitter LinkedIn Google Reddit Pinterest KakaoTalk Naver  
 
보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