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체108(2019)년 10월 18일
추천수 : 3
빨찌산 김대장의 모습을 보았습니다

백두의 첫눈을 맞으시며 몸소 백마를 타시고 백두산정에 오르신 경애하는 최고령도자 김정은원수님의 영상을 우러르니 혈전광야에 흰갈기를 날리며 비호같이 달리던 빨찌산 김대장의 모습이 어려와 눈굽이 뜨거워집니다.

군마를 타시고 천고의 밀림을 한달음에 헤치시며 혁명의 성산에 오르신 경애하는 원수님의 영상은 우리 재중동포들을 무한히 격동시키고있습니다.

칼바람이 불어치는 백두령봉에 거연히 서시여 승리의 래일을 락관하시는 천출명장의 근엄하신 안광에서 빛발치는 자주의 신념과 뜨거운 혁명열에서 우리 재중동포들은 백두에서 시작된 혁명의 행군길을 꿋꿋이 이어나가시려는 절세위인의 웅지를 뜨겁게 받아안았습니다.

천출위인께서 울리신 백두의 말발굽소리에 심장의 박동을 맞추고 그이의 령도를 충직하게 받들어가려는 우리의 의지는 백배로 강해졌습니다.  

경애하는 최고령도자 김정은원수님께서 계시여 조국인민들은 적들이 압박의 쇠사슬로 숨조이기하려들면 들수록 자력갱생의 위대한 정신을 기치로 들고 적들이 배가 아파나게, 골이 아파나게 보란듯이 우리의 힘으로 우리의 앞길을 헤치고 계속 잘 살아나가게 될것이라고 확신합니다.

백승국 - 연변 - 기업가
Facebook Twitter LinkedIn Google Reddit Pinterest KakaoTalk Naver  
 
보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