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체110(2021)년 9월 6일
추천수 : 0

저출산에 대해 말하기에 앞서

한국사회에서 언제부터 저출산이라는 단어가 회자된 지는 딱히 알수 없지만 계산이 안 될 정도로 오랫동안 써온 것은 사실이다.

지금 한국사회가 저출산률을 뛰어넘어 초저출산률에 직면했다.

2000년이 후 지속되고 있는 경제불안과 역대 가장 높은 청년실업률, 천정부지로 뛰어오르는 주택가격 등으로 인한 각종 생활난과 함께 여러가지 정치적불안으로 하여 젊은층들속에 결혼기피현상이 만연되고 있다.

결혼기피현상이 출생률의 급격한 저하로 이어지고 있어 인구감소시대를 맞고 있다는 것이 전문가들의 분석이다.

하지만 그들의 분석이 다 옳은 것이 아니다.

지난 8월 27일 태어난지 20개월밖에 안된 의붓딸을 살인한 범죄자신상공개를 요구하는 국민청원이 청와대게시판에 등장했다.

지난 6월 태어난지 20개월이 된 의붓딸을 1시간동안 학대하다 못해 성폭행까지 하고는 잔인하게 살인한 범죄자의 신상공개를 요구한 청원이 청와대게시판에 오른지 하룻만에 2만 5 516명의 동의를 얻었다.

'가족 울타리'안에서 짐승으로 변한 어른들때문에 출생아들이 세상에 태어나자 마자 사그러져 가고 있다.

그중에는 양부모에게 끔찍한 학대를 당하다 숨진 16개월 입양아 정인이도 있다.

정인이와 같이 야수같은 어른들의 모진 학대를 받다가 숨질 바엔 차라리 태어나지 않는게 더 낫지 않을까.

저출산에 대해 말하기에 앞서 한국사회의 난치병으로 되고 있는 아동학대부터 근절하는 것이 급선무라고 본다.

한국 싫어 - 인간도살장
Facebook Twitter LinkedIn Google Reddit Pinterest KakaoTalk Naver  
 
보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