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7년 1월 11일
추천수 : 9

용감한 유스포프 그립다

이젠 최순실, 한국의 "라스푸틴"을 모르는 사람이 없네. 미국, 러시아, 영국, 덴마크 등 세계 각국의 일간지에 한국의 "라스푸틴"과 그의 딸소식이 당당한 자리를 차지하고 있다구요. 

AI방역사태  닭그네가 퍼뜨린 비루스때문 안야? 그래서 청와대닭집에 가두었단 말 틀린소리 안여.

근데 이게 뭐지, 국정농단의 주범인 "라스푸틴"은 여전히 구치소에서 황제생활을 하구 있잖아, 정말 기가 막혀. 

검찰과 재판부, 특검이 호출해도 안하무인, 첫 재판에서도 무죄를 강변하며 뻔뻔스럽게 놀아대는 저 "라스푸틴", 도대체 얼마만큼 추위를 무릎쓰고 촛불을 들어야 고개를 떨구지? 

거만한 한국의 "라스푸틴"을 총으로 쏴갈길 용감한 유스포프는 지금 어디 있나? 용감한 유스포프 그립다. 

 

 

김재규 - 무직 - 서울

TRUST - 회사원 - 베이징

2017-01-13

라스푸틴처단으로 로마노프 왕가는 몰락했습니다. 최순실의 처형 역시 박정희로부터 시작된 비극을 끝장내기 위한 우리의 시작입니다.그 시작을 위해 끝까지 촛불을 듭시다. 박근혜를 단두대에 올려세우는 그날까지! 


korea_dog - 여고생 - 부산

2017-01-13

유스포프는 귀족이었대요 .근데 한국의 1%중엔 최무당을 징벌할 분 없어요. 초록은 동색!  믿을건 촛불! 우리의 촛불로 헌재를 뻘겋게 달굽시다. 그 괴물들이 탈때가지 손에서 놓지 맙시다. 촛불여러분 파이팅! :-)


유스포프 - 자영업 - 부산

2017-01-13

촛불을 든 민중모두가 유스포프라구요. 박근혜가 권좌에서 내려오지 않으면 촛불로 불태워 죽일겁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