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7년 6월 9일
추천수 : 1

개민구 넉두리는 관두고 너도 하루빨리 바꾸네곁으로 가라

개민구가 누굴 어째보겠다고 망발짓이냐.

개는 개소리만 한다고 당장 쫓겨나게 될 판에 해외까지 싸돌아다니며 상전들에게 아직도 “대북공조” 구걸해? 

“동족대결”, “대북제재”를 력설하던 바꾸네의 운명을 보면서도 정신차리지 못했으니 너도 바꾸네곁으로 갈 날이 멀지 않았구나

국민죽이는 사드를 끌어들인 범죄자,

이런 개놈을 내세워 "대북공조"구걸하는 현 “정부”

민심의 요구를 똑바로 보고 처신하라

안중근 - 성주

살수대첩 - 격술가 - 베이징

2017-06-11

개같아서 개민구

똥같아서 똥민구

뻔뻔해서 뻔민구

흉칙해서 흉민구


곽재우 - _왜란땐 - 총잡는다

2017-06-11

한민구는 우선 도둑놈이다. 국방비를 방산비리로 혈세 훔쳐 이속을 채운 군범죄자다.

그리고 아무것도 하지 않은 건달이다. 회의참가해서는 닥그네꼬꼬댁소리에 머리 조아렸고,북의 국방력강화조치에는 “규탄”만 하고 ,군부대돌아치며 카메라앞에서 쇼하고는 곧장 골프장에서 시간보낸 혈세낭비꾼이다.


김삿갓 - - 무감정_연예인 - - 서울

2017-06-11

그리고 미국간첩이죠. 사드반입을 음모적으로 강행한 천하역적이고요.


견해 - 見解 - _犬亥?_

2017-06-11

어처구니 없는건 이런 간사하고 음흉한 쓰레기가 아직도 장관자리에 앉아 있는것이고 심지어 해외에까지 나가 반북대결을 고취하도록 방치하는 새 정부의 태도입니다. 미국 눈치보느라 그럴까요?


가고파 - - - 살아도 죽어도 - 북으로

2017-06-11

만일 국뻥부의 일개 부서장이 백악관에 들어가서 트럼프 등등 누구 만나겠다면 미국이 승인할까? 당연히 말도 안되는 소리다. 그러나 미국방부 미사일국장은 청와대에 술집출입하듯 했고 심지어 호통까지 쳤다. 한미관계에 아무리 분칠해도 한국은 역시 미군점령지역에 불과하다는것을 여실히 증명해주는 사례다.


갈망 - - - 회사원 - 여 수

2017-06-11

역대 국방장관들이 다 그랬는데 한민구라고 다를까요? 국뻥부에서 밥벌이하는자들은 하나같이 뼈 없는 무골충들이다. 주제에 자주국방을 부르짖기는..으아-으아-


yon hae zu - - - 공무원 - 로씨야

2017-06-11

국방부바보들이 할줄아는 짓거리는 방산비리저질러 돈떼먹고, 그 돈으로 골프치고, 자식놈들 군대 안보낼려고 국적변경시키고, 저녁엔 술마시고 여군 성추행하는것뿐이다. 전쟁나면 뛸 궁리만 하고..   나라아닌 나라에 온전한 군대가 있을리 만무하다.


TRUST- - - 회사원 - 베이징

2017-06-11

아직도 정부는 사드반대 외치는 국민을 무서워하지 않는다. 반면에 북앞에서 난쟁이 처럼 놀아대는 미국을 아직도 무서워 한다. 그래서 남북대화 하고 싶으면서도 미국 눈치보며 말도 안돼는 북핵해결을 외치는거다. 아무리 봐야 한국은 머슴체질이다. 팔자도망 못하는 …


kaehan - 시민 - 인천

2017-06-11

정치인은 부정부패,군대는 방산비리,경찰은 인권유린,검찰은 비리몸통,재벌은 노조탄압,공무원은 위장전입.. 진짜로 살수포로 청소해버려야 할 이 사회의 오물들이다.


K_light_#$ - 시민 - 뉴욕

2017-06-11

더럽다 더럽다 해도 한국이 제일 더러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