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체109(2020)년 1월 15일
추천수 : 0
완강한 공격정신으로 기관차, 객차수리에서 련일 혁신, 매일계획 130%로 완수

김종태전기기관차련합기업소의 일군들과 로동계급이 정면돌파전에로 부른 당의 호소에 결사의 실천으로 화답해나서고있다.

기업소에서는 지난해 12월에 새로 제작도입한 지구장비로 많은 강재를 절약하면서도 축기둥토시부속품가공시간을 줄여 객차, 대차조립속도를 종전보다 3.5배로 높이고있으며 이에 토대하여 증산절약과 질제고를 위한 기술혁신에 박차를 가하고있다.

주물직장, 소재직장, 단조직장의 로동계급은 설비관리를 잘하여 가동률을 높이는것과 함께 기능공양성을 따라세워 질좋은 소재와 단조품들을 일정계획대로 어김없이 생산하고있다.

증산투쟁, 창조투쟁을 힘있게 벌려나가고있는 1, 2, 3 가공직장에서는 실정에 맞는 가공방법들을 적극 활용하여 기관차수리에 필요한 차바퀴, 대차, 차체, 압축기부속품가공에서 실적을 올리고있다.

한편 기관차조립직장, 제관직장에서도 사회주의전구들에 더 많은 기관차를 떠나보내기 위해 공정별맞물림을 잘하면서 기관차조립과 대틀수리, 차체수리 등 맡겨진 계획을 날마다 130%로 완수하고있다.

오늘의 정면돌파전에서 영웅적 김일성-김정일로동계급의 기상을 남김없이 떨쳐갈 이곳 일군들과 로동자들의 혁명적열의속에 성과는 확대되고있다.

최연진
Facebook Twitter LinkedIn Google Reddit Pinterest KakaoTalk Naver  
 
보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