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체109(2020)년 2월 14일
추천수 : 1
황해남도인민병원에서 치료조건과 환경개선에 큰 힘을 집중

조선로동당의 보건정책을 높이 받들고 지금 공화국각지의 많은 병원들에서 주민들의 건강을 책임적으로 돌보는것과 함께 물질기술적토대를 강화하는 사업을 적극 추진시키고있다.

황해남도인민병원의 일군들과 종업원들이 병원을 의료봉사의 거점답게 훌륭히 꾸리기 위한 사업을 힘있게 내밀고있다.

이곳 일군들은 보건의학적요구에 맞게 치료조건과 환경을 개선하는데 중심을 두고 통이 크게 일판을 벌려나가고있다.

종합수술실의 무균화, 무진화를 실현하는 사업을 선행시키는 한편 종합실험검사과, 구급소생과, 소생 및 집중치료과를 비롯하여 해당 과들에서 의료봉사의 전문화수준을 끌어올리도록 하는데 박차를 가하고있다. 또한 병원의 의료일군들은 의학과학기술을 떠난 보건발전을 생각할수 없다는것을 깊이 자각하고 과학기술학습열풍, 경쟁열풍을 세차게 일으켜 앞선 진단과 치료방법 등을 실정에 맞게 도입하기 위해 서로의 창조적지혜와 정열을 합쳐나가고있다.

이 과정에 림상실천에서 절실히 제기되는 의료기구들을 자체의 실정에 맞게 창안제작하기 위한 과학연구사업도 심화시켜 지난해에 진행된 전국보건부문 과학기술성과전시회-2019에 여러가지 가치있는 의료기구를 출품시킨 성과를 더욱 공고히 하고있다.

이밖에도 병원의 일군들과 종업원들은 자체의 힘으로 실리가 있는 남새온실을 비롯한 후방토대를 튼튼히 갖추어놓고 환자들에 대한 부식물공급사업을 더욱 개선하기 위한 사업도 적극적으로 벌려나가고있다.

Facebook Twitter LinkedIn Google Reddit Pinterest KakaoTalk Naver  
 
보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