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체109(2020)년 3월 26일
추천수 : 1
대안친선유리공장에서 평양종합병원건설용판유리생산 결속

대안친선유리공장의 일군들과 로동계급이 평양종합병원건설에 필요한 자재생산에서 혁신적성과를 이룩하였다.

평양종합병원건설 착공식에서 하신 인민에 대한 사랑과 정이 넘치는 경애하는 최고령도자 김정은동지의 연설을 무한한 격정속에 접한 이들은 과감한 돌격전을 벌려 병원건설에 필요한 판유리생산을 결속하였다.

공장의 일군들은 건설용자재를 최단기일에 생산보장하기 위해 가능한 잠재력을 총발동하면서 조직과 지휘를 빈틈없이 짜고들었다.

판유리직장에서는 가치있는 기술혁신안들과 로상태에 따르는 합리적인 작업방법들을 받아들이며 용해로, 석로, 서랭로의 정상운영에 힘을 넣어 생산에서 높은 실적이 기록되게 하였다.

련속공정의 특성에 맞게 작업반들에서 교대별협동을 강화하고 로동자들의 기술실무수준을 개선하기 위한 사업을 앞세워 생산조건에 능동적으로 대처함으로써 판유리의 실수률과 질을 부단히 끌어올리였다.

선행공정을 맡은 선광직장, 원료직장에서는 질좋은 원료를 생산하기 위해 분급기, 혼합기를 비롯한 설비들을 만가동하고 규사, 고회석, 대리석 등 원료의 분쇄 및 배합을 철저히 기술지표의 요구대로 보장하였다.

공무동력직장, 수소질소직장의 로동자들도 판유리생산에 필요한 순환수와 순도높은 질소, 수소를 제때에 보장하여 계획수행에 이바지하였다.

Facebook Twitter LinkedIn Google Reddit Pinterest KakaoTalk Naver  
 
보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