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체109(2020)년 3월 27일
추천수 : 2
개성시에서 산불피해를 막기 위한 사업 강화, 산불감시체계 적극 리용

최근 분계연선도시인 개성시에서 산불피해를 막기 위한 사업을 그 어느때보다도 짜고들고있다.

시에서는 산불피해막이수단들을 적극 리용하여 산불을 제때에 발견하기 위한 감시를 강화하도록 하는데 선차적관심을 돌리고있다.

왕건왕릉과 령통사를 비롯하여 력사유적들에 감시카메라들을 설치하여 감시원들이 앉아서도 산림실태를 손금보듯 장악하고있다.

산불피해를 막는데서 맡은 임무의 중요성을 잘 알고있는 산림감독원들과 감시원들은 감시기구에만 의존하지 않고 산불감시에 편리한 장소들에 조밀하게 배치된 초소들에서 산불감시를 보다 책임적으로 하고있다.

시에서는 산불위험지역예보체계와 위성화상자료를 통한 산불감시체계를 적극 리용하여 감시를 강화하도록 하고있다.

특히 기상기후조건에 따라 산불위험지역을 림소반별로 미리 장악하고 해당한 대책을 기동적으로 세우고있다.

또한 산불을 발견하면 전체 주민들과 산불막이수단들을 즉시에 동원할수 있도록 련락망체계와 비상동원체계를 빈틈없이 세우고있다.

기관, 기업소, 농장들에서 방화대의 력량을 강화하고 산불이 일면 제때에 끌수 있게 도끼, 삽, 쇠갈구리 등을 그쯘히 갖추어놓도록 하고있다.

시의 일군들은 산불이 일어나는 경우 물보장의 중요성을 명심하고 물원천들을 효과적으로 리용하기 위한 대책도 예견성있게 세워나가고있다.

이와 함께 산불막이선들의 상태를 다시한번 료해하고 그에 대한 정리를 책임적으로 진행하여 산불이 다른 곳으로 더 번지지 못하게 하고있다.

산불피해를 막기 위한 사업을 책임적으로 하고있는 이들의 헌신적인 노력으로 나라의 귀중한 산림은 적극 보호되고있다.

Facebook Twitter LinkedIn Google Reddit Pinterest KakaoTalk Naver  
 
보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