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체109(2020)년 9월 17일
추천수 : 1
함경남북도피해복구전역에서 송배전계통복구 적극 추진

함경남북도피해복구전역에서 맹렬한 돌격전이 벌어지고있는 속에 송배전계통복구도 힘있게 추진되고있다.

피해지역으로 급파된 전력공업성 일군들과 송배전부문 로동계급은 피해를 입은 변전소들과 송전선복구에 일제히 진입하였으며 복구전투에 필요한 전력을 책임적으로 보장하기 위하여 적극 노력하고있다.

전력공업부문 일군들과 로동계급의 헌신적인 노력으로 하여 피해복구전투장들과 주민지대들에 전기를 보장할수 있는 담보가 마련되고있다.

전력공업성 일군들은 송배전계통복구를 위한 긴급대책들을 기동성있게 세우고있다.

성에서는 피해복구를 최단기간에 끝낼 높은 목표를 세우고 복구력량편성과 자재보장을 비롯하여 공사에서 제기되는 문제들을 신속히 풀어나가기 위한 작전과 지휘를 짜고들고있다.

성일군들이 직접 현지에 내려가 해당 지역 송배전부문 로동계급과 함께 피해복구사업을 힘있게 내밀고있다.

아무리 어렵고 불리한 조건이라고 하여도 인민의 아픔보다 더 큰 비상사태는 없다는 관점에서 함경남도송배전부의 로동자, 기술자들이 한결같이 떨쳐나섰다. 이들은 불리한 작업조건에서도 파손된 각종 설비와 송전선들을 질적으로 복구해나가고있다.

함경북도송배전부의 로동계급도 인민대중제일주의를 제일생명으로 하는 우리 당의 숭고한 뜻을 높이 받들고 복구공사를 다그치고있다. 이들은 넘어진 전주를 바로세우고 기울어진 전주들에 대한 기초보강작업을 동시에 진행하고있다.

전력공업부문 일군들과 로동계급의 헌신적인 투쟁에 의하여 피해지역의 송배전계통이 복구되고있으며 전력공급이 개선되여가고있다.

Facebook Twitter LinkedIn Google Reddit Pinterest KakaoTalk Naver  
 
보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