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체109(2020)년 11월 23일
추천수 : 0
단천지구광업총국에서 생산성과 고조

단천지구광업총국에서 총국아래 기업소, 광산, 공장들의 생산을 정상화하여 80일전투를 빛나게 결속하기 위한 경제작전과 지휘를 혁명적으로 전개해나가고있다.

총국에서는 피해복구성과가 확대되는데 맞게 아래단위들에서 하루빨리 생산에 진입하여 80일전투목표에 반영된 여러 지표별계획을 원만히 수행하도록 생산조직과 지휘를 짜고들고있다.

생산공정들의 환원복구, 설비보수, 철길보수 등을 다그쳐 끝내기 위한데 계속 큰 힘을 넣는것과 함께 총국아래 모든 단위에서 내부예비를 최대한 탐구동원하여 생산을 늘이도록 하기 위한 기술적지도를 더욱 심화시키고있다.

검덕광업련합기업소의 일군들과 로동계급이 불리한 생산조건을 견인불발의 의지로 극복해나가면서 날마다 광석생산량을 늘여가고있다.

룡양광산에서는 지난 10여일동안에만도 80일전투목표에 반영된 마그네사이트생산량의 3분의 1에 해당되는 광석을 캐내는 성과를 이룩하였으며 백바위광산에서도 매일 전투계획을 어김없이 수행하고있다.

성진내화물공장과 단천마그네샤공장에서도 지난 시기 생산에 리용되지 못하던 알광석과 가루광석으로 단광과 블로크를 만들어 마그네샤크링카생산을 늘이는 등 내부예비를 적극 탐구동원하여 최대한 증산하고있다.

단천제련소에서는 자기 단위의 구체적실정에 맞는 실리있는 경영방법으로 생산을 정상화하여 류산을 비롯한 중요지표별계획을 넘쳐 수행하고있으며 단천광산기계공장에서도 많은 량의 강철과 환강, 용접봉을 생산하여 총국아래 광산, 기업소들의 생산정상화에 이바지하고있다.

Facebook Twitter LinkedIn Google Reddit Pinterest KakaoTalk Naver  
 
보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