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체110(2021)년 1월 13일
추천수 : 0
《핵심적이며 선진적인 첨단기술개발을 힘있게 촉진하겠다》(각계반향)

조선로동당 제8차대회에서 하신 경애하는 원수님의 력사적인 보고를 받아안은 과학기술위원회의 일군들과 정무원들의 가슴가슴은 지금 무한한 격정과 환희로 세차게 끓어번지고있다.

국가과학기술위원회 부위원장 전경은 자기의 심정을 이렇게 말하였다.

《과학기술발전을 사회주의건설에서 나서는 중핵적인 과제, 최선의 방략으로 규정한 당중앙위원회 사업총화보고의 구절구절은 우리 국가과학기술위원회 일군들과 정무원들의 심장을 무한히 격동시키고있습니다.

나라의 과학기술발전을 위한 오늘의 투쟁에서 우리 위원회가 맡고있는 사명과 임무는 참으로 큽니다.

우리 과학기술지도일군들이 당의 과학기술중시로선을 앞장에서 실천으로 받들어나갈 때 과학기술전선에서 련전련승의 포성이 높이 울리게 된다는것을 명심하고 새로운 5개년계획기간에 달성하여야 할 각 부문의 과학기술발전목표달성을 위한 작전과 지휘를 보다 책임적으로 해나가겠습니다.

모든 과학기술력량과 현대적인 과학연구설비, 수단들을 최대한 동원리용하며 과학자, 기술자들의 연구조건, 생활조건보장사업에도 깊은 관심을 돌리겠습니다.

이와 함께 우리 일군들부터가 탐구전, 창조전이 벌어지는 각지에 달려나가 더 많은 일감을 찾아쥐고 긴장하게 전투적으로 살며 투쟁해나감으로써 새로운 국가경제발전 5개년계획수행에서 나서는 긴절한 과학기술적문제들을 적극적으로 풀어나가며 핵심적이고 선진적인 첨단기술개발을 힘있게 촉진하겠다는것을 굳게 결의합니다.》

Facebook Twitter LinkedIn Google Reddit Pinterest KakaoTalk Naver  
 
보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