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체110(2021)년 1월 14일
추천수 : 0
《이 땅우에는 반드시 인민의 제일강국이 일떠서게 될것입니다》(각계반영)

세상에 없는 위대한 인민대중제일주의로 세인이 경탄하는 정치대경륜을 펼치시며 존엄높은 강국의 새시대를 떨쳐가시는 경애하는 김정은동지를 조선로동당의 수반으로 높이 추대한 소식은 천만심장을 무한히 격동시키고있다.

김책제철련합기업소 기사장 정영춘은 경애하는 최고령도자동지를 조선로동당의 수반으로 높이 모신 소식은 지금 강철전사들의 가슴가슴을 끝없는 환희로 설레이게 하고있다고 하면서 다음과 같이 격정을 토로하였다.

《인민의 운명을 책임진 혁명적당에 있어서 인민적수령을 수반으로 높이 모시는것은 당과 혁명의 운명과 관련되는 중대한 문제입니다.

우리 원수님이시야말로 이 세상에서 인민을 제일로 사랑하시고 인민을 위해 떠안은 고생을 무상의 영광으로 여기시며 위험천만한 길도 제일 많이 걸으시는 인민의 령도자이십니다.

우리 김철의 로동계급은 당 제8차대회에서 밝혀준 리정표대로 주체철생산체계를 기술적으로 완성하며 하루빨리 기업소의 생산능력을 확장함으로써 당이 제시한 철강재생산목표를 기어이 점령할것입니다.》

조선로동당 제8차대회에서 경애하는 원수님을 조선로동당의 총비서로 높이 모신것은 우리 인민이 받아안은 또 하나의 행운이라고 하면서 김형직사범대학 학부장 윤동일은 다음과 같이 말하였다.

《당대회장에 나붙은 〈이민위천〉이라는 글발만 보아도 위대한 수령 김일성동지와 위대한 령도자 김정일동지의 이민위천사상과 인덕정치를 가장 숭고한 경지에서 빛나게 구현해나가는 조선로동당의 친인민적인 본태를 잘 알수 있습니다.

경애하는 최고령도자 김정은동지의 인민대중제일주의정치야말로 참다운 인민적정치의 본보기라는것을 지난해 인민사수전의 승리가 웅변으로 실증하였습니다.

우리 인민을 신성히 떠받드는 어머니당의 인민대중제일주의정치가 있기에 이 땅우에는 반드시 인민의 제일강국이 일떠서게 될것입니다.

당의 교육혁명방침을 받들어 교육을 우리의 미래를 마음놓고 맡길수 있는 교육으로 되도록 하기 위해 지혜와 열정을 다 바쳐나갈것입니다.》

황해북도 은파군 대청협동농장 농장원 리은옥은 경애하는 원수님께서 조선로동당 총비서로 높이 추대되시였다는 소식에 접한 대청땅의 인민들모두가 감격의 눈물을 흘리였다고 하면서 이렇게 격정을 터치였다.

《지난해 큰물피해를 당한 수재민들이 군당위원회청사에서 생활하고 어머니당의 사랑으로 희한한 새 집에 이사하던 꿈같은 나날들을 돌이켜볼 때마다 경애하는 원수님생각이 너무도 간절하여 눈시울을 적시는 우리들입니다.

인민을 하늘같이 여기시는분, 평범한 우리를 잘살게 하시기 위해 멸사복무의 려정을 끝없이 이어가시는 경애하는 원수님은 진정 인민의 수령이시고 온 나라 대가정의 자애로운 어버이이십니다.

우리는 사회주의수호전의 최전방을 지켜선 긍지드높이 농사를 착실히 지어 당이 제시한 알곡생산목표를 점령하는데 적극 이바지해나갈것입니다.》

김정숙평양제사공장 조사공 김주송도 하늘같은 인덕을 지니신 경애하는 최고령도자동지를 당의 최고수위에 모신것은 우리 인민만이 받아안을수 있는 영광이다, 인민을 위한 고생을 오히려 영광으로 여기시며 불면불휴의 로고를 바쳐가시는 자애로운 어버이를 우리 당 총비서로 높이 모신 긍지를 안고 새로운 고조기, 장엄한 격변기를 열어나가는 투쟁에서 위훈의 창조자가 될것이다고 말하였다.

Facebook Twitter LinkedIn Google Reddit Pinterest KakaoTalk Naver  
 
보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