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체110(2021)년 1월 14일
추천수 : 0
《언제나 당에 기쁨만을 드리겠다》(각계반향)

경애하는 최고령도자동지께서 조선로동당 총비서로 높이 추대되시였다는 소식은 날이 갈수록 더욱더 크나큰 기쁨과 환희가 되여 평양블로크공장의 일군들과 로동자들의 가슴가슴을 끝없이 설레이게 하고있다.

평양블로크공장 지배인 공태룡은 자기의 격동된 심정을 이렇게 말하였다.

지금 공장의 일군들과 로동자들은 경애하는 김정은동지를 우리 당의 총비서로 높이 모신 크나큰 긍지와 자부심을 가슴깊이 간직하고 총비서동지의 령도따라 사회주의강국건설을 위한 투쟁에 충성의 한마음 다 바쳐갈 불타는 맹세를 다지고있습니다.

경애하는 원수님의 탁월한 령도가 있기에 우리 조국이 강해지고 우리 인민의 행복이 꽃펴날수 있다는것을 심장으로 절감한 우리들입니다.

경애하는 원수님을 총비서로 높이 모시였기에 우리 당은 백전백승할것이며 당을 따르는 우리 인민의 신념은 영원할것입니다.

우리는 새해 첫 전투에서 이룩한 성과에 조금도 자만함이 없이 우리의 힘, 우리의 기술로 낡은 설비들을 대담하게 개조하고 현대적인 생산방법들을 적극 창안도입하여 발전하는 시대의 요구에 맞는 다양한 종류의 제품을 꽝꽝 생산해내겠습니다.

하여 뜻깊은 올해에도 맡겨진 인민경제계획을 넘쳐 수행함으로써 당에 언제나 기쁨만을 드리겠습니다.》

Facebook Twitter LinkedIn Google Reddit Pinterest KakaoTalk Naver  
 
보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