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체110(2021)년 2월 22일
추천수 : 0
비료생산 힘있게 추진

당중앙위원회 제8기 제2차전원회의 결정관철에 떨쳐나선 남흥청년화학련합기업소와 흥남비료련합기업소의 비료생산자들이 사회주의농촌에 보내줄 비료생산을 힘있게 다그치고있다.

남흥청년화학련합기업소 일군들과 종업원들이 얼마전 비료생산공정에 대한 집중보수를 짧은 기간에 다그쳐 끝낸데 이어 지금 두개 계렬의 비료생산공정을 동시에 운영하면서 일생산실적을 올리고있다.

련합기업소에서는 같은 원료를 가지고도 더 많은 비료를 생산하기 위한 투쟁에 불을 걸고 여러건의 가치있는 기술혁신안을 받아들이는 사업을 박력있게 밀고나가고있다.

공무보수부문의 일군들과 로동자, 기술자들은 현행생산에서 제기되는 설비보수를 제때에 진행하여 비료생산의 숨결을 믿음직하게 지켜가고있다.

석탄선별공정을 지켜선 로동자, 기술자들은 한t의 석탄이라도 봉탄생산공정에 더 많이 보내주기 위하여 설비들의 만가동을 보장하고 두몫, 세몫의 일감을 맡아 해제끼고있다.

발생로와 합성공정을 맡은 로동자, 기술자들은 같은 조건에서 보다 높은 생산실적을 기록할 열의를 안고 표준조작법의 요구를 철저히 지키면서 공정관리, 기술관리를 짜고들고있다.

흥남비료련합기업소에서도 비료생산이 힘있게 벌어지고있다.

련합기업소일군들은 내부예비와 가능성을 최대로 동원리용하는 사업에 힘을 넣는 한편 생산공정에 대한 기술관리를 책임적으로 하고있다.

특히 공정개조를 품들여 진행한 원료직장 로동계급이 원료공급을 원활하게 하고있다.

발생로직장 로동계급은 개조한 기술공정에 대한 파악을 깊이있게 하면서 시간당 가스생산량을 늘이고있다.

이에 만족하지 않고 더 높은 목표를 내세운 이들은 원료조건에 맞게 로운영을 과학적으로 진행하면서 가스생산을 늘이는데 이바지하는 새 기술을 적극 도입하고있다.

2합성직장의 일군들과 로동자, 기술자들은 암모니아합성탑의 운전조작을 과학화하고 압축기를 비롯한 대형설비들의 만가동, 만부하를 보장하고있다.

Facebook Twitter LinkedIn Google Reddit Pinterest KakaoTalk Naver  
 
보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