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체110(2021)년 2월 24일
추천수 : 0
설비들의 가동률과 리용률을 높이는데 힘을 집중

검덕광업련합기업소의 일군들과 로동계급이 자체의 힘과 기술로 설비들의 가동률과 리용률을 높이는데 힘을 집중하고있다.

그들은 공무기지를 강화하고 막장설비들을 비롯한 공정별설비들의 정비보수를 제때에 진행하고있다. 대중적기술혁신운동의 불길을 세차게 지펴올리고 중요설비들에 대한 기술개조를 다그치며 긴절하게 제기되는 기술혁신과제들을 신속히 풀어나가고있다.  

제힘으로 광물증산의 활로를 열어나가기 위한 투쟁이 갱막장들마다에서 힘있게 벌어지고있다.

금골광산의 4.5갱 고경찬영웅소대의 광부들은 막장설비보수에 필요한 기공구와 예비부속품들을 자체로 마련하고 보수계획에 따르는 예방보수를 질적으로 하여 설비들을 언제나 정상상태에서 유지관리하고있다. 또한 착암기예비를 충분히 조성하고 보수해야 할 기대와 엇바꾸어 가동시키면서 광물증산의 동음을 순간도 멈추지 않고있다.

영광갱의 박태선영웅소대와 우승환채광소대에서는 착암공년한이 오래고 기술기능수준이 높은 로동자들이 주요채굴개소들에서 실적을 올리면서 기능이 낮은 광부들을 책임적으로 양성하고있다. 뿐만아니라 신입광부들도 교대별굴진경기에 적극 참가하여 분발하고 노력하면서 자신들의 기술기능수준을 높여 광물생산에 기여하고있다.

승리갱과 은덕갱, 7.1갱에서 광부들을 기술혁신의 명수, 창의고안의 능수들로 튼튼히 준비시키면서 천공속도와 발파효률을 높이기 위한 투쟁에로 불러일으키고있다. 막장조건에 맞는 합리적인 채광방법의 도입과 현존설비들의 능률을 높이기 위한 기술혁신사업이 련합기업소적인 관심속에 진행되고있다.

제3선광장에서도 부선계통설비들의 성능을 높이는데 필요한 장치들의 제작과 파쇄계통설비들의 기술개조를 다그치는 등 정광생산을 정상화하는데서 나서는 많은 문제들을 자체의 힘과 기술로 풀어나가고있다.

Facebook Twitter LinkedIn Google Reddit Pinterest KakaoTalk Naver  
 
보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