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체109(2020)년 8월 2일
추천수 : 0
재중동포 《우리 조국은 언제나 승리할것이다》라는 제목의 글 투고

재중조선인총련합회 료녕지구협회 심양시지부장 권헌이 지난 7월 27일 인터네트홈페지에 《우리 조국은 언제나 승리할것이다》라는 제목의 글을 투고하였다.

그는 글에서 먼저 해마다 맞이하는 전승절이지만 경애하는 최고령도자 김정은원수님의 현명한 령도밑에 정면돌파전으로 전례없는 기적과 승리를 안아오고있는 격동적인 시기에 위대한 조국해방전쟁승리의 날을 맞이하고있는 우리 재중동포들의 마음은 무한한 격정과 승리에 대한 자부심에 넘쳐있다고 하면서 다음과 같이 썼다.

가렬한 조국해방전쟁시기 우리 인민과 인민군대는 백전백승의 강철의 령장이신 위대한 김일성주석님의 령도따라 조국의 독립과 인민의 자유와 해방을 위한 3년간의 전쟁에서 대중적영웅주의정신을 높이 발휘하여 침략자들을 타승하고 위대한 승리를 이룩하였다.

3년간의 피어린 전쟁에서 조선인민의 승리, 그것은 위대한 김일성주석님의 현명한 령도와 탁월한 전략전술에 의해 이룩된 승리이며 주석님의 두리에 철통같이 뭉친 영웅적조선인민과 인민군장병들의 백절불굴의 투쟁정신에 의하여 이룩된 승리였다.

오늘 우리 인민은 경애하는 최고령도자 김정은원수님께서 계시기에 최후승리는 우리에게 있다는 필승의 신념을 가슴깊이 간직하고 자력부강, 자력번영의 기치높이 적대세력들의 온갖 제재와 봉쇄, 광란적인 군사적위협책동을 정면돌파전으로 과감히 짓부셔버리면서 조국땅우에 세기를 주름잡는 장엄한 비약의 새시대를 펼쳐가고있다.

반세기가 넘는 반제대결전에서 련전련승한 우리 조국의 부강번영의 용용한 전진을 가로막을자는 이 세상에 없다.

우리 조국은 언제나 승리할것이다.

Facebook Twitter LinkedIn Google Reddit Pinterest KakaoTalk Naver  
 
보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