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체110(2021)년 2월 23일
추천수 : 0
김정일동지는 불세출의 위인, 위대한 령도자이시다》, 여러 나라 정당지도자들 격찬

위대한 령도자 김정일동지 탄생 79돐에 즈음하여 여러 나라의 정당지도자들은 축전과 축하편지들에서 인류정치사에 영원불멸할 업적을 쌓으신 위대한 장군님에 대한 다함없는 경모의 정을 표시하고있다.

공산당 《로씨야의 공산주의자들》 중앙위원회 위원장은 다음과 같이 지적하였다.

광명성절에 즈음하여 진보적인류는 위대한 수령 김일성동지의 위업을 계승발전시키시고 조국과 인민의 행복과 번영을 위하여 모든것을 다 바치신 김정일동지를 경건히 추억하고있다.

그이의 한평생은 이민위천의 사상으로 일관되여있다.

전세계의 진보적인류는 김정일동지를 충심으로 영원히 흠모할것이다.

메히꼬인민사회당 중앙위원회 총비서는 김정일동지께서는 위대한 김일성주석께서 창건하신 조선로동당을 강철의 당으로 강화발전시키시였으며 선군정치로 조선민주주의인민공화국을 세계적인 군사강국으로 일떠세우시였다고 격찬하였다.

위대한 김정일령도자께서는 인민의 요구와 의사를 집대성하여 로선과 정책을 세우시고 그것을 실천에 철저히 구현하시였다고 하면서 민주꽁고인민혁명당 전국위원장은 김정일령도자께 있어서 인민은 언제나 스승이였고 인민의 의사와 리익은 조선로동당의 모든 로선과 정책작성의 출발점이였다고 찬양하였다.

단마르크의 공산당 위원장은 이렇게 강조하였다.

김정일동지께서는 김일성주석의 혁명사상과 업적을 빛내이시고 주체사상의 기치따라 조선민주주의인민공화국을 정치사상적으로, 군사적으로 강력한 불패의 사회주의국가로 전변시키시였다.

그이께서는 선군혁명령도로 사회주의를 수호하시였다.

김정일동지께서는 반제자주의 기치밑에 사회주의위업의 승리, 세계의 평화와 친선 그리고 여러 나라 인민들과의 련대성을 이룩하기 위하여 대외활동을 정력적으로 벌리심으로써 공화국의 존엄과 국제적지위를 비상히 높여주시였다.

김정일동지의 위업을 굳건히 이어가시는 존경하는 김정은총비서동지의 령도따라 조선인민은 언제나 승리만을 떨칠것이다.

Facebook Twitter LinkedIn Google Reddit Pinterest KakaoTalk Naver  
 
보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