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체109(2020)년 3월 28일
추천수 : 1
과학기술, 상식도서 새로 출판, 사람들속에서 애독

최근 공업출판사에서 수십종의 과학기술 및 상식도서들을 출판하였다.

《기업관리총서》(계획화), (생산조직), (상업기업소관리)와 《경제일군들을 위한 통계지식》, 《경제건설의 효과성》, 《경제발전과 자원리용》을 비롯한 도서들은 정면돌파전의 기본전선인 경제전선을 담당한 일군들이 폭넓고 깊이있는 지식을 가지고 우리 식대로 경제관리방법을 개선해나가도록 하는데 도움을 주고있다.

새로 나온 도서들가운데는 인민경제 여러 부문에서 제기되는 과학기술적문제들에 해답을 주는 《탐측학기초》, 《채굴공정설계도구 <3차원지하정보체계>》, 《혈암가스자원탐사와 채취기술》, 《건축칠감》, 《장식석재보호기술》, 《나무동발절약기술》, 《화학일용품생산 3》, 《견뜨개생산기술》, 《물흐름식양어》, 《어구편람》 등도 있다.

도서 《지하저수지》, 《소나무재선충병구제》는 인류의 생존과 발전에서 중요한 자리를 차지하는 물자원과 산림을 효과적으로 리용하고 보호하기 위한 과학기술자료들을 상세히 서술한것으로 하여 전문가들의 호평을 받고있다.

이밖에 《상업부문 봉사일군 참고서》, 《봉사례의》, 《외국료리상식》 등 사회주의상업의 본성적요구에 맞게 봉사활동을 개선하고 인민들의 식생활향상에 이바지하는 상식도서들도 출판되여 사람들속에서 애독되고있다.

Facebook Twitter LinkedIn Google Reddit Pinterest KakaoTalk Naver  
 
보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