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체109(2020)년 8월 6일
추천수 : 0
송원군에서 본보기학교건설 힘있게 추진

자강도 송원군에서 본보기학교건설을 힘있게 내밀고있다.

군에서는 송원군 명문고급중학교를 비롯한 10여개의 본보기학교건설을 하루빨리 완공할 통이 큰 목표를 세웠다.

군당위원회에서는 일군들과 근로자들이 교육조건과 환경을 일신하는것이 가지는 중요성을 깊이 인식하고 학교건설에 한사람같이 떨쳐나서도록 조직정치사업을 박력있게 진행하고있다.

군일군들은 지방공업공장들의 현대화공사와 살림집건설 등이 벌어지는 속에서도 학교건설에 선차적힘을 넣고있다. 이들은 자재보장을 앞세우고 이신작칙의 일본새를 발휘하면서 대중을 불러일으키고있다.

당의 뜻을 높이 받들고 교육조건을 일신하는 사업에서 혁신을 일으킬 한마음 안고 떨쳐나선 일군들과 건설자들은 서로의 힘과 지혜를 합치고 합리적인 작업방법을 받아들여 련일 성과를 거두고있다.

차평고급중학교건설이 마감단계에서 진행되고있다. 건설자들은 건물의 내외부미장과 바닥공사를 짧은 기간에 결속하고 외장재칠하기를 다그치고있다.

회양고급중학교건설을 맡은 건설자들은 벽체골조공사를 끝낸 기세를 늦추지 않고 일정계획을 어김없이 수행하고있다.

학교건설은 양지리, 창솔리, 원대리, 소재리, 전창리에서도 벌어지고있다.

일군들의 혁신적인 일본새와 대중의 앙양된 열의로 하여 본보기학교건설에서는 성과가 확대되고있다.

Facebook Twitter LinkedIn Google Reddit Pinterest KakaoTalk Naver  
 
보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