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체109(2020)년 8월 13일
추천수 : 0
봉학식료공장에서 기술혁신으로 생산과 질제고를 추동

봉학식료공장에서 기술혁신운동을 힘있게 벌리며 생산정상화의 동음을 높이 울리고있다.

최근 공장에서는 원료가공단계에서부터 제품의 질을 높이는데 이바지할수 있는 기술공정을 확립하고 싹틔우기에 리용되는 교반기를 비롯한 여러 설비를 개조하였으며 공정소독에 필요한 차아염소산나트리움발생기도 창안도입하였다.

그리하여 제품의 질과 생산성을 높일수 있는 담보를 마련하였다.

3대혁명소조원들과 공장의 기술자들은 원료의 싹틔움률을 끌어올릴수 있는 방도를 찾기 위해 여러차례의 시험과 연구를 거듭하였다.

그들은 이 사업을 공장의 오늘만이 아니라 래일까지도 담보해야 하는 중요한 문제로 여기고 중도반단함이 없이 진척시켜 끝끝내 합리적인 기술지표들을 찾아냈다.

그에 맞게 공장에서는 새로운 기술공정을 확립하고 여러 설비를 개조하는 사업을 밀고나갔다.

서로의 힘과 지혜가 합쳐지고 현존설비들을 최대한 효과적으로 리용할수 있는 여러가지 착상들이 나오는 속에 싹틔우기공정은 짧은 기간에 개조되게 되였다.

공장의 기술자, 기능공들은 두뇌전, 탐구전의 열풍을 세차게 일으키며 차아염소산나트리움발생기를 제작하는 사업도 진행하였다.

한편 이들은 뒤상표부착기를 비롯한 여러 설비, 부속품도 자체로 제작함으로써 생산활성화에 적극 이바지하고있다.

공장의 일군들과 종업원들은 기술혁신의 열풍을 더욱 세차게 일으키며 생산장성과 질제고를 위한 물질기술적토대를 강화하는데 계속 박차를 가하고있다.

Facebook Twitter LinkedIn Google Reddit Pinterest KakaoTalk Naver  
 
보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