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체109(2020)년 8월 13일
추천수 : 0
수산성 산하단위들에서 자체의 힘과 기술로 성능높은 고기배들 건조

당의 수산정책을 받들고 수산성 산하단위들에서 자체의 물질기술적토대에 의거하여 성능높은 고기배들을 건조해내고있다.

수산성과 해당 단위 일군들은 지난해 고기배건조에서 거둔 성과와 경험에 기초하여 올해 배무이계획을 현실성있게 세우고 필요한 설비와 자재들을 원만히 보장하기 위한 경제조직사업을 짜고들었다.

신포원양수산련합기업소 산하단위들이 고기배건조에서 실적을 내고있다.

대중적기술혁신운동의 불길높이 단천수산사업소에서는 지난 시기에 비해 연유를 절약하면서도 수시로 변하는 어황조건에 맞게 물고기잡이를 진행할수 있는 만능어선들을 건조하였다.

신포수산사업소에서도 내부예비를 탐구동원하여 능률높은 어구들을 갖춘 고기배를 만들었다.

자체의 물질기술적토대를 튼튼히 갖추기 위한 사업을 일관성있게 진행해온 평안남도수산관리국에서 배무이를 계획대로 밀고나가고있다.

문덕수산사업소 일군들과 로동자들은 합리적인 기술혁신안들을 받아들여 현대적인 항해 및 통신설비들을 갖춘 지휘선을 건조해냈으며 한천수산사업소에서는 공정별에 따르는 기술적요구를 엄격히 지키면서 운반작업과 뜨랄작업을 다 할수 있는 고기배를 무어냈다.

청진중앙동물원사료보장수산사업소, 신암수산사업소를 비롯한 각지 수산단위들에서도 선진기술을 적극 받아들여 배무이성과를 확대해나가고있다.

Facebook Twitter LinkedIn Google Reddit Pinterest KakaoTalk Naver  
 
보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