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체109(2020)년 9월 17일
추천수 : 1
제1수도당원사단 혁명적인 사상공세로 충성의 돌격전을 힘있게 추동

당의 사상관철전, 당정책옹위전으로 들끓는 함경남도피해복구전구에 화선선전, 화선선동의 북소리가 힘차게 울리고있다.

제1수도당원사단 지휘부에서는 철야전투가 벌어지는 복구현장을 화선식정치사업의 무대로 정하고 선전선동력량과 수단을 총동원하여 전투원들의 정신력을 총폭발시키기 위한 사상공세의 집중포화, 련속포화, 명중포화를 들이대고있다.

각 대대들에서는 붉은기들이 휘날리는 공사장마다에 전투성과 호소성이 강한 혁명적인 구호와 표어들을 기동적으로 게시하고 집중적인 직관선동, 예술선동으로 일대 앙양과 경쟁의 분위기를 고조시키고있다.

평천구역, 락랑구역, 순안구역대대에서는 전투속보, 영예게시판을 통하여 혁신자들을 소개선전함으로써 전투원들의 열의를 적극 불러일으키고있다.

대오의 앞장에서 돌파구를 열어나가며 격식없이 진행하는 은정구역, 보통강구역대대 지휘관, 정치일군들의 화선선동은 돌격전을 벌리고있는 대원들의 가슴마다에 비약의 불을 달아주었다.

대동강구역, 삼석구역대대에서는 혁신자축하소개, 긍정소개방송 등 현장방송으로 공사장에서 련일 창조되는 새로운 기적과 위훈에 대한 소식들을 제때에 알려줌으로써 단위들사이에 따라앞서기, 따라배우기, 경험교환운동이 활발히 벌어지도록 하고있다.

《가리라 백두산으로》, 《사회주의 오직 한길로》, 《충성의 대답소리 〈알았습니다〉》를 비롯하여 중구역, 모란봉구역대대 기동예술선동대원들이 부르는 혁명적이며 기백넘친 노래들과 격동적인 선동은 피해복구전투에서 별동대의 위력을 떨쳐가는 수도당원들의 전투적사기를 북돋아주었다.

복구전역을 들었다놓는 선전선동공세는 최정예수도당원사단 전투원들의 심장마다에 당정책관철의 거세찬 불길을 지펴주며 위훈창조에로 고무추동하고있다.

Facebook Twitter LinkedIn Google Reddit Pinterest KakaoTalk Naver  
 
보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