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체109(2020)년 9월 17일
추천수 : 0
재중동포단체와 언론들 절세위인들의 불멸의 업적을 광범히 소개선전

재중조선인총련합회와 재중동포언론들이 백두산절세위인들의 불멸의 업적과 우리 공화국을 자주로 존엄높고 자력으로 비약하는 불패의 사회주의강국으로 강화발전시켜가시는 경애하는 최고령도자 김정은동지를 열렬히 칭송하고있다.

재중조선인총련합회는 기관지 《백두-한나》(잡지와 인터네트)에 위대한 수령 김일성동지와 위대한 령도자 김정일동지의 영상사진문헌들을 정중히 모시였다.

기관지에 태양절과 광명성절을 맞으며 김일성주석 탄생일 108돐 경축》(중문) 등의 제목으로 된 위대성기사들을 게재하여 한평생 조국과 민족, 세계 진보적인류앞에 쌓으신 위대한 수령님들의 불멸의 혁명업적을 소개선전하였다.

조국해방전쟁승리 67돐을 계기로 7.27의 기적적승리는 위대한 수령님의 탁월한 령도밑에 우리 조국과 인민이 반제대결전에서 이룩한 거대한 승리이며 경애하는 최고령도자동지께서 계시여 우리 조국의 백전백승의 력사는 그대로 이어지고있다는 내용의 글들을 기관지에 집중편집하였다.

또한 《영원한 추억》, 《깊은 우정 영원히 기억하리》 등의 제목으로 된 기사(중문)들을 기관지에 실어 위대한 수령님들께서 장울화가족을 비롯한 항일혁명투쟁연고자들에게 돌려주신 뜨거운 사랑을 상세히 소개하였다.

경애하는 최고령도자 김정은동지께서 조선로동당 중앙위원회 정치국 비상확대회의를 긴급소집하신 소식과 제6차 전국로병대회에 참석하시여 축하연설을 하신 소식, 황해북도 은파군 대청리를 찾으시여 큰물피해상황을 현지에서 료해하신 소식들도 기관지에 게재하였다.

중국 동북3성지역 재중동포언론들인 《연변일보》, 《길림신문》은 경애하는 최고령도자동지의 천출위인상과 인민사랑의 정치에 대하여 《조선로동당 중앙위원회 정치국 비상확대회의 긴급소집》, 《김정은위원장 자위적핵억제력으로 조선의 안전을 영원히 담보》, 김정은 조선최고지도자 평양종합병원건설현장 시찰》이라는 제목의 글들을 통해 널리 소개선전하였다.

재중조선인총련합회와 재중동포언론들은 당의 두리에 굳게 뭉쳐 사회주의강국건설에서 기적적승리를 창조해나가고있는 우리 인민의 불굴의 투쟁모습도 소개선전하였다.

재중조선인총련합회는 기관지 《백두-한나》에 산간문화의 리상도시로 변모된 삼지연시와 양덕온천문화휴양지, 중평남새온실농장마을 등의 사진을 싣고 경애하는 최고령도자동지의 현명한 령도밑에 우리 조국이 인민의 락원으로 전변되고있다는 내용의 글들을 편집하였다.

《연변일보》는 《조선, 사회주의경제건설 강력추진》이라는 제목밑에 려명거리와 미래과학자거리, 원산구두공장과 평양화장품공장, 평양기초식품공장을 소개하면서 우리 인민이 사회주의강국건설에서 눈부신 성과를 이룩해나가고있는데 대하여 전하였다.

이밖에 재중조선인총련합회는 기관지에 《우리는 공화국의 행복한 해외동포》라는 제목으로 재중동포들의 가슴속에 간직된 공화국의 해외공민으로서의 한없는 긍지와 자부심에 대한 글을 실었다.

Facebook Twitter LinkedIn Google Reddit Pinterest KakaoTalk Naver  
 
보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