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체109(2020)년 9월 18일
추천수 : 1
은파천제방보수공사 결속

조선로동당 중앙위원회 제7기 제16차 정치국회의사상과 정신을 높이 받들고 황해북도 은파군의 일군들과 근로자들이 은파천제방보수공사를 결속하는 성과를 거두었다.

어머니당의 숭고한 인민사랑의 뜻을 새겨안고 군안의 일군들과 근로자들은 군민협동작전으로 은파천제방 1차성토공사를 짧은 기간에 해제낀 기세를 조금도 늦춤이 없이 과감한 돌격전을 벌리였다.

군당위원회에서는 은파천제방복구를 위한 공정별계획을 구체적으로 세우고 작전과 지휘를 짜고드는 한편 화선식정치사업으로 대중의 정신력과 애국심이 높이 발휘되도록 하였다.

군안의 기관, 기업소일군들과 근로자들은 제방복구를 하루빨리 끝낼 드높은 열의밑에 부닥치는 애로와 난관을 자력갱생의 혁명정신으로 뚫고나가며 공사를 완강하게 내밀었다.

이들은 모든것이 불리한 조건에서도 가파로운 비탈길을 오르내리며 제방보수에 필요한 토량을 운반하여 2차성토공사를 제기일보다 앞당겨 끝냈다.

청년동맹원들과 녀맹원들도 그 어떤 큰물이나 자연재해에도 끄떡없는 제방을 일떠세우기 위해 수천㎥의 막돌로 뿌리보호구조물과 장석쌓기를 하고 많은 면적의 지피식물을 심었다.

군안의 일군들과 근로자들은 이룩한 성과를 공고히 하면서 큰물피해후과를 가시기 위한 투쟁을 더욱 힘있게 벌리고있다.

Facebook Twitter LinkedIn Google Reddit Pinterest KakaoTalk Naver  
 
보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