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체109(2020)년 10월 28일
추천수 : 0
김정숙평양방직공장에서 기술혁신투쟁 고조

충성의 80일전투에 나선 김정숙평양방직공장의 일군들과 로동계급이 기술혁신목표를 높이 세우고 그 수행을 위한 투쟁을 힘있게 벌리고있다.

공장에서는 80일전투기간에 현재 진행중에 있는 화학보조약제생산공정을 꾸리는 사업을 완성하고 새로운 설비를 자체로 제작하여 생산물의 질을 높이기 위한 목표들을 현실성있게 세우고 완강하게 실천해나가고있다.

화학보조약제생산공정확립을 맡은 일군들과 기술자들, 여러 직장의 로동자들은 탐구전, 기술전을 맹렬히 벌려나가고있다.

기술일군들은 고심어린 탐구를 거듭하여 부지를 극력 절약하면서도 공장실정에 맞게 공정설계를 훌륭히 완성한데 이어 설비제작에 대한 설계지도를 잘해나가고있다.

설비제작을 맡은 제작조성원들은 높은 기술기능으로 제관, 용접작업을 힘있게 벌리면서 수십종에 달하는 설비제작에 총력을 다하고있다.

공업시험소의 기술자들은 염색종합직장에 인견천마모기를 새로 제작설치하기 위한 기술혁신사업에 서로의 창조적지혜를 합쳐가고있다.

그들은 부분품, 부속품들에 대한 설계가 끝나는족족 설계의 요구대로 부속품가공을 척척 해제끼고있고 주파수변환기와 조종장치들을 손색없이 제작설치하기 위한 사색과 탐구를 거듭하는것과 함께 설비의 기술규정과 표준조작법을 확정하기 위한데도 힘을 넣고있다.

Facebook Twitter LinkedIn Google Reddit Pinterest KakaoTalk Naver  
 
보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