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체109(2020)년 12월 25일
추천수 : 0
단천지구광업총국에서 80일전투목표에 반영된 마그네샤크링카생산계획 완수

단천지구광업총국에서 80일전투목표에 반영된 마그네샤크링카생산계획을 수행하였다.

피해복구전투를 짧은 기간에 결속하고 생산에 진입한 룡양광산, 백바위광산, 단천마그네샤공장, 성진내화물공장의 일군들과 로동계급은 시작부터 기세를 올리였다.

룡양광산 일군들과 로동계급이 불리한 조건을 극복하며 전진하였다.

인민이 당한 불행, 인민이 겪는 고생을 제일 큰 아픔으로 여기시고 위험천만한 길을 헤치시며 검덕땅에 인민사랑의 자욱을 새기신 경애하는 원수님의 자애로운 영상을 심장속깊이 간직하고 80일전투에 진입한 광부들은 암질조건에 맞는 합리적인 발파방법을 적극 도입하면서 매일 계획보다 1. 2배이상의 광석생산실적을 기록하였다.

한t의 광석이라도 더 생산하려는 광부들의 열의가 높을수록 광산일군들은 생산조직과 지휘를 더욱 치밀하게 짜고들며 현장에서 제기되는 문제들을 신속히 풀어나갔다. 소성로의 만가동을 보장하기 위한 대책을 제때에 세워 마그네샤크링카생산도 내밀었다.

그리하여 광산에서는 마그네사이트광석생산과 함께 마그네샤크링카생산계획도 앞당겨 수행하였다.

백바위광산 로동계급은 불리한 조건을 극복하면서 한t의 광석이라도 더 생산하기 위해 아글타글 노력하였다.

단천마그네샤공장, 성진내화물공장 일군들과 로동계급도 80일전투에서 강의한 투쟁기풍을 발휘하였다.

단천지구광업총국 일군들이 현지에 나가 광석수송과정에 제기되는 문제를 하나하나 풀어나갔다.

단천마그네샤공장 일군들과 종업원들은 겨울철조건에서도 배풍기, 송풍기들이 만가동할수 있도록 설비관리를 빈틈없이 해놓고 바람공급을 과학적으로 하여 생산능률을 높임으로써 80일전투목표를 완수하였다.

성진내화물공장 로동계급도 원료의 장입량과 송풍기의 바람량을 늘이고 그에 맞게 로관리를 책임적으로 하여 마그네샤크링카생산실적을 높여나갔다.

일터마다에서 과감한 전격전을 벌리며 80일전투목표를 수행한 룡양광산과 백바위광산, 단천마그네샤공장과 성진내화물공장의 일군들과 종업원들은 부닥치는 난관을 뚫고 생산을 늘이기 위한 사업을 전망성있게 진행하고있다.

Facebook Twitter LinkedIn Google Reddit Pinterest KakaoTalk Naver  
 
보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