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체110(2021)년 1월 15일
추천수 : 1
김정은령도자 조선로동당 총비서로 추대》, 세계언론들 일제히 보도

경애하는 김정은동지께서 당 제8차대회에서 조선로동당 총비서로 높이 추대되신 소식을 11일 세계각국의 언론들이 일제히 보도하였다.

중국의 신화통신은 김정은령도자께서 평양에서 진행되고있는 조선로동당 제8차대회에서 당 총비서로 추대되시였다고 전하였다.

로씨야의 따쓰통신은 다음과 같이 보도하였다.

김정은 조선민주주의인민공화국 령도자께서 당 제8차대회에서 조선로동당 총비서로 추대되시였다.

조선중앙통신은 《현시대의 가장 걸출한 정치지도자이신 경애하는 김정은동지를 조선로동당 총비서로 높이 모신것은 우리 당과 인민이 받아안은 행운중의 행운이고 더없는 대경사이며 우리 식 사회주의승리의 결정적담보를 마련하고 창창한 전도를 기약하는 거대한 정치적사변으로 된다.》고 강조하였다.

2016년 5월에 있은 조선로동당 제7차대회에서는 김정은령도자를 당 위원장으로 추대하였었다.

중국보도망, 환구망, 인민망, 국제방송망, 중앙TV방송, 로씨야의 리아 노보스찌통신, 인떼르확스통신, 신문들인 《로씨스까야 가제따》, 《네자비씨마야 가제따》, 《이즈베스찌야》, 《자브뜨라》, 렌떼웨TV방송, 《RT》TV방송, 인터네트TV 《미르 24》, 몽골의 몬짜메통신, 윁남의 인터네트통신 브이엔엑스프레스, 싱가포르의 신문 《스트레이츠 타임스》, TV《아시아소식통로》, 인디아의 신문들인 《힌두》, 《인디안 엑스프레스》, 인디아-아시아통신, ANI통신, 유엔아이통신, NDTV방송, 일본의 교도통신, 지지통신, 《니홍게이자이신붕》, 《도꾜신붕》, 《마이니찌신붕》, NHK방송, 뛰르끼예신문 《데일리 싸바흐》, 에짚트신문 《알 굼후리아》를 비롯한 수많은 나라의 언론들이 김정은령도자 조선로동당 총비서로 추대》, 김정은위원장총비서로 취임, 당대회에서 결정》, 김정은령도자 북조선의 당 총비서로 선거》, 《북조선 김정은령도자가 집권당 총비서로 선거되였다고 발표》 등의 제목들로 우와 같은 소식을 대대적으로 전하였다.

언론들은 경애하는 최고령도자동지의 영상사진문헌들을 모시였다.

Facebook Twitter LinkedIn Google Reddit Pinterest KakaoTalk Naver  
 
보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