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체110(2021)년 1월 20일
추천수 : 0
《조선로동당 총비서로 추대되신 경애하는 김정은동지께 가장 뜨거운 축하를 드린다》, 영국단체들 공동성명 발표

경애하는 김정은동지께서 조선로동당 제8차대회에서 조선로동당 총비서로 높이 추대되신것을 축하하여 영국선군정치연구협회, 영국주체사상연구소조, 영국조선친선협회, 조선반도의 평화와 통일을 위한 영국련대위원회가 지난 11일 공동성명을 발표하였다.

성명은 다음과 같이 강조하였다.

조선로동당 총비서로 추대되신 경애하는 김정은동지께 가장 뜨거운 축하를 드린다.

그이를 당 총비서로 높이 모신것은 전체 조선로동당원들과 인민들의 끝없는 신뢰심의 표현이며 조선사회의 일심단결의 힘있는 과시로 된다.

경애하는 김정은동지께서는 조선혁명과 사회주의건설을 승리에로 이끄시여 실로 거대한 업적을 이룩하시였다.

그이의 현명한 령도에 의하여 지난해 큰물과 태풍피해를 입은 지역들이 빠른 시일안에 복구사업을 끝내였으며 인민들에게는 보다 훌륭한 살림집들이 무상으로 안겨졌다.

조선은 적대세력들의 악랄한 제재압살책동속에서도 사회주의건설을 힘있게 밀고나가고있다.

조선이야말로 불패의 사회주의보루이다.

경애하는 최고령도자동지께서는 혁명무력을 강화하고 조선을 주체의 핵강국으로 전변시키시였다.

그이께서는 모든 분야에서 자주적대를 확고히 견지하시였으며 나라의 최고리익을 위해서는 한치의 양보도 모르시였다.

그이를 모시여 조선로동당은 자기의 빛나는 력사에 새로운 승리를 아로새길것이다.

경애하는 최고령도자 김정은동지 만세!

조선로동당 만세!

Facebook Twitter LinkedIn Google Reddit Pinterest KakaoTalk Naver  
 
보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