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체110(2021)년 2월 24일
추천수 : 0
대상설비생산에서 혁신

당 제8차대회 결정관철에 떨쳐나선 룡성기계련합기업소의 일군들과 로동계급이 내적잠재력을 발동하여 대상설비생산에서 혁신을 일으키고있다.

기계공업을 전반적경제부문을 주도하고 견인해야 할 중요한 공업부문으로 규정하고 그 발전방향을 제시한 새로운 5개년계획을 받아안은 련합기업소일군들은 당대회결정관철에서 실제적인 변화, 실질적인 성과를 이룩하기 위한 계획을 현실성있게 세우고 적극 내밀고있다.

인민경제 중요부문과 단위들에 보내줄 각종 설비들을 최단기간에 생산하기 위해 제품의 질을 높은 수준에서 보장하는데 힘을 넣고 목표달성을 위한 방도들을 과학적으로 제시한데 기초하여 생산자대중의 열의를 불러일으켰다.

생산이 중단없이 진행되도록 부족되는 자재를 제때에 풀어주기 위한 구체적인 사업이 선행되는 속에 선군주철공장에서 소재생산을 다그치고있다.

이곳 로동자, 기술자들은 로들의 운영을 기술규정과 표준조작법의 요구대로 하고 연소모형에 의한 주조방법을 적극 받아들여 탄산가스압축기 기통본체를 짧은 기간에 질적으로 부어냈다.

가공직장에서 능률높은 공구, 지구들을 창안도입하고 압축기들의 부분품가공과 조립에서 질과 속도를 다같이 보장하였으며 대형공작기계직장, 1기계직장에서 합성가스압축기의 기통본체가공이 마감단계에서 추진되고있다.

설비관리, 기술관리에 힘을 넣고있는 선군압축기직장에서도 공작기계들의 가동률을 높이면서 탄광, 광산들에 필요한 압축기생산을 늘이고있다.

당대회결정관철의 첫걸음을 힘차게 내짚은 련합기업소로동계급은 화학공업부문에 보내줄 제품조립을 다그치면서 계속혁신, 계속전진하고있다.

Facebook Twitter LinkedIn Google Reddit Pinterest KakaoTalk Naver  
 
보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