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체110(2021)년 4월 7일
추천수 : 0
평양시 1만세대 살림집건설 외부망공사 본격적으로 추진

우리 인민들에게 보다 문명한 생활조건을 마련해주려는 당의 원대한 수도건설구상을 하루빨리 관철하기 위해 평양시인민위원회려단 건설자들이 평양시 1만세대 살림집건설 외부망공사를 본격적으로 추진하고있다.

각종 뽐프장건설, 운영건물건설 등 방대한 공사과제를 앞당겨 결속할 높은 목표를 세운데 맞게 려단에서는 로력조직을 합리적으로 하면서 작전과 지휘를 짜고들었다.

이와 함께 각 시공단위들에서 혼합기, 진동다짐기, 철근절단기 등 건설장비와 기공구들을 원만히 갖추어놓고 가동률을 높여 일별전투계획을 어김없이 수행하도록 하고있다.

시인민위원회대대 지휘관들과 건설자들은 취수뽐프장건설을 위한 굴착작업을 남먼저 끝내고 기초콩크리트치기에서 련일 혁신을 일으키고있다.

정수장건설을 담당한 평양시대동강건설관리국대대에서는 굴착기와 륜전기재들의 가동률을 높여 수만㎥의 토량을 처리함으로써 침전지굴착공사를 기한전에 완료하였으며 력포구역대대의 지휘관들과 건설자들도 맡은 오수뽐프장건설을 일정계획대로 내밀고있다.

오수정화장건설에 동원된 중구역대대, 락랑구역대대, 서성구역대대 등에서도 인입도로건설을 마감단계에서 다그치는것과 함께 10여개의 구조물공사를 전격적으로 진행하고있다.

인민들이 정든 보금자리를 펴게 될 리상거리건설에 땀과 열정을 아낌없이 바쳐가는 려단의 모든 건설자들은 시공규정과 공법의 요구를 엄격히 준수하면서 건설물의 질과 공사속도를 높여나가고있다.

Facebook Twitter LinkedIn Google Reddit Pinterest KakaoTalk Naver  
 
보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