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체110(2021)년 4월 8일
추천수 : 0
락랑영예군인수지일용품공장 재자원화비중을 높여 생산을 정상화

락랑영예군인수지일용품공장에서 원자재의 국산화, 재자원화와 물질기술적토대강화에 힘을 넣어 생산을 정상화하고있다.

재자원화사업이 활발히 전개되는 속에 공장에서는 파비닐, 파수지수집체계를 더욱 정연하게 세우고 새로운 원료원천지를 탐구하는 한편 생산과정에 나오는 부산물들도 모두 회수하여 생산에 리용하도록 하였다.

이와 함께 자체의 기술력량을 강화하고 대중적기술혁신운동을 힘있게 벌려 생산에서 제기되는 과학기술적문제들을 원만히 해결하고있다.

이곳 기술집단은 여러 단위 기술자들과 협력하여 수집한 파수지를 재생리용하는데 필요한 원료건조기, 원료세척기 등을 제작하고 식료품포장주머니생산에 쓰이는 인쇄잉크를 국산화하였다.

또한 제품의 품종별에 따르는 원료의 특성을 분석할수 있는 용융지수측정기를 창안도입하고 전동기보호장치를 자체로 제작하여 생산의 과학적토대를 강화하는데 적극 이바지하였다.

로동자들은 제품질제고에 대한 옳은 인식을 가지고 원료용융으로부터 제품완성에 이르기까지 모든 공정에서 기술규정과 표준조작법의 요구를 엄격히 지키며 수지통, 수지관 등 지표별계획을 매일 넘쳐 수행하고있다.

지금 이들이 생산하는 각종 수지제품들은 모양과 형태가 다종다양하고 질이 높아 사람들속에서 호평을 받고있다.

Facebook Twitter LinkedIn Google Reddit Pinterest KakaoTalk Naver  
 
보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