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체110(2021)년 6월 13일
추천수 : 0
5월계획을 넘쳐 수행한 기세로 계속전진

경공업성 편직공업관리국 공장들에서 5월 인민경제계획을 넘쳐 수행한 기세로 자재보장에 선차적인 힘을 넣으면서 생산에 보다 큰 박차를 가하고있다.

령도업적단위의 영예를 빛내여나가고있는 평양양말공장에서 대중의 정신력과 창의창발성을 적극 불러일으켜 6월에 들어와서도 매일 계획보다 더 많은 양말을 생산하고있다.

평양어린이편직공장에서는 염색기의 가동률을 높이는 한편 해당 단위들과의 긴밀한 련계밑에 자재원천을 적극 탐구동원하기 위한 사업을 힘있게 내밀고있다.

설비들의 성능갱신을 26호모범기대창조운동과 밀접히 결부시켜나가고있는 애국편직물공장에서 대환기를 개조하여 관리국적인 월계획수행에 이바지하고있다.

함흥편직공장에서는 각종 용도에 맞는 여러 종의 재봉실을 자체로 보장할수 있는 생산공정을 확립하여 다양하면서도 질좋은 편직제품들을 생산해내고있다.

제품의 다종화를 실현하기 위한 사업을 대중자신의 사업으로 전환시켜나가고있는 강서편직공장에서는 어린이들의 기호와 동심에 맞는 새로운 형태의 아동옷을 만들고 생산에 절실히 필요한 기계부속품들도 자체의 힘으로 해결하고있다.

해주, 사리원, 순천편직공장을 비롯한 여러 공장의 생산자들도 자력갱생의 정신을 높이 발휘하며 상반년 인민경제계획을 앞당겨 수행하기 위하여 힘차게 전진해나가고있다.

Facebook Twitter LinkedIn Google Reddit Pinterest KakaoTalk Naver  
 
보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