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체110(2021)년 6월 23일
추천수 : 0
《평양시 1만세대 살림집건설에서 맡은 대상공사과제를 기어이 수행하겠다》(반향)

조선로동당 중앙위원회 제8기 제3차전원회의소식은 지금 평양시 1만세대살림집건설에서 맡은 대상공사를 적극 추진하고있는 평양시인민위원회려단 락랑구역대대 전체 전투원들의 가슴가슴을 세차게 끓어번지게 하고있다.

평양시인민위원회려단 락랑구역대대 대대장 리경철은 자기의 격동된 심정을 이렇게 토로하였다.

《인민을 위한 고생, 인민을 위한 창조를 더없는 락으로, 혁명하는 멋으로 여기시며 인민을 위한 멸사복무의 려정을 쉬임없이 이어가시는 경애하는 총비서동지께서는 이번 전원회의에서 온 나라 인민들의 운명과 생활에 대한 책임감과 헌신적복무정신이 담겨진 특별명령서를 발령하시였습니다.

인민에 대한 한없이 뜨거운 사랑과 불같은 헌신의 세계를 다시금 가슴깊이 절감하며 눈물이 쏟아지는것을 어쩔수 없었습니다.

우리는 피끓는 심장으로 굳게 맹세합니다.

인민들에게 하루빨리 유족하고 문명한 생활을 안겨주려는 당중앙의 구상과 의도를 가슴깊이 새기고 평양시 1만세대 살림집건설에서 맡은 대상공사과제를 기어이 수행함으로써 당과 혁명앞에 지닌 자기의 책임과 본분을 다해나가겠습니다.》

Facebook Twitter LinkedIn Google Reddit Pinterest KakaoTalk Naver  
 
보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