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체110(2021)년 7월 26일
추천수 : 1
《승리의 7.27은 영원히 우리의것이다》(반영)

위대한 조국해방전쟁승리 68돐을 맞으며 조국해방전쟁승리기념관 전승기념관을 찾는 참관자들의 대오가 끝없이 흐르고있다.

전승기념관에 전시된 사적물과 사진자료들을 돌아보는 사람들의 얼굴에는 탁월한 군사사상과 령활한 전략전술로 미제를 때려부시고 조국해방전쟁을 승리에로 이끄신 위대한 수령님에 대한 다함없는 경모심과 승리에 대한 확신으로 가득차있다.

전승기념관을 돌아보는 김형직사범대학 교원 리철범은 이렇게 말하였다.

《전시된 사적자료들 하나하나를 보면서 더욱 절감하는것은 조국해방전쟁에서의 승리는 위대한 수령님의 탁월한 군사사상과 주체전법, 령활한 전략전술에 의하여 이룩된 승리이라는것입니다.

조국과 인민의 운명을 판가리하는 조국해방전쟁을 승리에로 이끄신 위대한 수령님의 군사적령도는 명실공히 신화적이였습니다.

주동적이며 즉시적인 반공격으로 침략자들을 기절초풍하게 만들고 전쟁개시 3일만에 적들의 아성을 점령한 서울해방작전의 빛나는 승리를 안아오신분도, 세계해전사에 수수께끼를 남긴 주문진앞바다에서의 기적을 안아오신분도, 대전해방작전을 승리에로 이끄시여 현대포위전의 빛나는 모범을 창조하신분도 바로 위대한 수령님이시였습니다.

그리고 우리 식의 독특한 적후 제2전선을 펼치시여 전쟁의 유리한 국면을 주동적으로 열어놓으시고 현대전쟁력사에도, 그 어느 나라 병서에도 없었던 전혀 새롭고 독창적이며 적극적인 진지방어전략을 창조하신것을 보아도 우리 수령님은 군사의 영재이십니다.

비행기사냥군조운동, 땅크사냥군조운동, 저격수조활동 등 위대한 수령님의 빛나는 예지와 뛰여난 지략이 낳은 전법들과 그와 더불어 이룩된 기적적승리들을 꼽자면 끝이 없습니다.

정녕 위대한 수령님께서 지니시였던 군사적지략은 력량상대비나 기존의 군사상식을 초월하여 빛나는 승리만을 안아올수 있게 한 위력한 원천이였습니다.

어버이수령님께서 열어놓으신 백전백승의 력사, 위대한 장군님께서 굳건히 이어오신 빛나는 승리의 전통을 오늘은 또 한분의 천하제일명장이신 경애하는 총비서동지께서 줄기차게 이어가고계십니다.

오늘 조국해방전쟁승리기념관을 찾은 저만이 아니라 여기 참관자들모두의 가슴가슴은 위대한 태양의 력사가 세세년년 이 땅우에 흐르게 하시는 또 한분의 희세의 령장이신 경애하는 총비서동지를 높이 받들어 대를 이어 승리만을 떨쳐갈 일념으로 한껏 충만되여있습니다.

대를 이어 수령복, 장군복을 누리는 조선은 언제나 승리만을 이어갈것입니다.

승리의 7.27은 영원히 우리의것입니다.》

Facebook Twitter LinkedIn Google Reddit Pinterest KakaoTalk Naver  
 
보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