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체110(2021)년 8월 2일
추천수 : 0
폭염에 의한 산림피해를 막기 위한 대책 적극 추진

평안북도 천마군에서 폭염에 의한 산림피해를 막기 위한 대책들을 적극적으로 취해나가고있다.

군인민위원회의 일군들은 고온현상이 예견된다는 통보를 받은 즉시 산림부문 일군들과 함께 현지에 나가 고온현상에 의하여 산불이 발생할수 있는 위험지역과 개소들을 빠짐없이 장악하였다.

이에 기초하여 군안의 산림분포상태와 주민배치상태, 도로, 철길, 기관, 공장, 기업소들의 배치상태 등을 구체적으로 타산하여 여러가지 형태의 산불감시초소들을 합리적으로 증강배치하고 산불감시원들과 산림순시원들이 순찰을 정상적으로 진행하면서 산불감시를 책임적으로 하도록 하고있다.

이와 함께 산불이 발생하는 경우 그것을 제때에 진압하기 위한 대책도 예견성있게 세우고있다.

위원회에서는 고온에 의해 생길수 있는 병해충피해막이사업에 군중을 동원하기 위한 사업도 적극 내밀고있다.

고온에 의한 산림병해충피해를 막는데 필요한 물질적준비가 원만히 갖추어져있는가를 구체적으로 료해하고 해당 단위들에서 필요한 대책들을 시급히 세우도록 하고있으며 병해충이 발생하는 경우에도 제때에 없애버릴수 있도록 철저한 대책을 세우게 하고있다.

Facebook Twitter LinkedIn Google Reddit Pinterest KakaoTalk Naver  
 
보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