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체110(2021)년 8월 3일
추천수 : 0
216사단에서 수백동의 살림집 및 공공건물 내외부미장과 지붕공사 기본적으로 결속

216사단 지휘관들과 돌격대원들이 과감한 투쟁력과 분발력으로 7월 한달동안에만도 수백동의 살림집 및 공공건물들의 내외부미장공사, 지붕공사를 기본적으로 결속하였다.

지휘관들은 전투현장에서 제기되는 문제를 적시적으로 풀어주는 동시에 선질후량의 원칙에서 건설이 진척되도록 모든 사업을 조직해나갔다.

성, 중앙기관려단에서는 자력갱생기지운영을 정상화하여 다양한 내, 외장재를 자체로 생산리용하였으며 사회주의경쟁을 활발히 벌려 살림집 및 공공건물들의 내부마감공사를 제일먼저 결속하였다.

포태건설려단 평양시, 평안북도, 황해남도, 라선시련대의 지휘관들과 돌격대원들은 맡겨진 대상공사과제를 책임적으로 수행하는것과 함께 건구생산기지, 벽돌생산기지를 활성화하여 공사과제를 앞당겨 수행하는데 이바지하였다.

리명수건설려단 황해북도, 자강도, 강원도, 함경남도련대에서는 로력과 자금을 절약하면서도 공사기일을 앞당길수 있는 기술혁신안을 적극 도입하고 기능공들의 역할을 높여 공사실적을 부쩍 올리였다.

백두산영웅청년려단과 철길건설려단, 사단직속 여러 련대에서도 공사조건이 불리한 속에서도 따라앞서기, 따라배우기, 경험교환운동을 활발히 벌려 맡겨진 과제를 성과적으로 수행하였다.

Facebook Twitter LinkedIn Google Reddit Pinterest KakaoTalk Naver  
 
보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