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체110(2021)년 8월 3일
추천수 : 0

남조선청년단체 반통일, 반청년적페 리준석을 규탄하는 격문 발표

남조선의 한 인터네트신문이 전한데 의하면 지난 7월 29일 《한국대학생진보련합》이 《〈흡수통일〉주장하는 반통일, 반청년적페 리준석을 정치권에서 퇴출시키자》라는 제목의 격문을 발표하였다.

단체는 격문에서 리준석이 2019년에 쓴 책에서 《통일의 방법이 체제우위를 통한 〈흡수통일〉외엔 없다고 생각한다.》고 주장한데 대해서와 지난 6월 20일과 7월 9일 언론들과의 인터뷰에서 《흡수통일》과 《통일부페지》에 대해 운운한데 대해 지적하면서 리준석 스스로가 반통일적페임을 인증했다고 지적하였다.

그러면서 리준석이 《흡수통일을 주장하는것은 동족상쟁의 비극을 되풀이하자는것과 마찬가지이다, 조선반도에서 전쟁의 참화를 되풀이하자는 리준석의 반통일대결망동은 청년들을 총알받이로 내세우자는것이다, 병역특례로 대체복무를 한 리준석은 전쟁이 일어나면 미국으로 도망하면 그만이지만 이 땅에 발딛고 살아가는 평범한 청년들은 전쟁의 최대피해자가 될수밖에 없다고 강조하였다.

격문은 끝으로 이른바 청년의 대변자》로 자처하며 청년들을 죽음으로 내모는 기만적인 반통일, 반청년적페 리준석을 강력히 규탄하면서 그를 철저히 응징하고 정치권에서 퇴출시키자고 호소하였다.

Facebook Twitter LinkedIn Google Reddit Pinterest KakaoTalk Naver  
 
보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