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체110(2021)년 8월 3일
추천수 : 0

김일성동지는 탁월한 군사전략가, 강철의 령장이시다》, 여러 나라 인사들 격찬

조국해방전쟁을 승리에로 이끄시여 나라와 민족의 운명을 두번다시 구원하시고 반제혁명전쟁승리의 기적을 창조하신 위대한 수령 김일성동지의 불멸의 전승업적은 세월이 흐를수록 우리 인민과 진보적인류의 마음속에 더욱 깊이 새겨지고있다.

그것은 위대한 조국해방전쟁승리 68돐에 즈음하여 여러 나라 인사들이 보내여온 축전과 축하편지들을 통하여 잘 알수 있다.

슬로벤스꼬공산당 중앙위원회 비서는 다음과 같이 지적하였다.

진보적인민들은 조선인민이 제국주의침략자들을 물리치고 위대한 승리를 쟁취한 전승 68돐을 진심으로 축하하고있다.

제국주의자들의 침략목적은 조선인민의 평화로운 삶을 파괴하고 사회생활의 모든 분야에서 조선민주주의인민공화국의 발전을 억제하자는것이였다.

김일성동지의 령도밑에 조선인민은 침략무리를 타승하고 조선민주주의인민공화국의 아름다운 미래와 발전을 굳건히 담보하였다.

체스꼬공산당-21 중앙위원회 총비서는 이렇게 강조하였다.

7월 27일은 조선인민이 제국주의련합세력을 쳐물리친 자랑스러운 혁명적명절이다.

김일성동지께서는 혁명의 기치밑에 제국주의자들의 침략을 짓부시고 력사적승리를 이룩하시였다.

조선인민이 이룩한 위대한 승리는 영원히 빛날것이다.

방글라데슈-조선친선 및 련대성위원회 위원장은 위대한 김일성주석의 령도밑에 조선인민이 거둔 빛나는 승리는 강철의 령장의 두리에 단합된 군민의 힘은 그 어떤 강적도 타승할수 있다는 진리를 보여주고있다고 찬양하였다.

남아프리카진보적사상연구소조 위원장은 다음과 같이 지적하였다.

위대한 김일성동지께서는 세계전쟁사에 있어본적 없는 주체적인 전략과 전술로 위대한 7월의 전승을 이룩하시였다.

그이께서 안아오신 전승의 력사와 전통이 있어 조선민주주의인민공화국은 반세기가 넘는 장기적이고 첨예한 반제대결전에서 백승을 떨쳐올수 있었으며 사회주의건설의 전과정을 기적과 위훈으로 수놓아올수 있었다.

경애하는 김정은동지의 령도밑에 조선인민은 승리의 전통을 영원히 빛내이며 주체조선의 력사에 영웅적투쟁서사시를 끝없이 써나갈것이다.

Facebook Twitter LinkedIn Google Reddit Pinterest KakaoTalk Naver  
 
보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