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체110(2021)년 10월 16일
추천수 : 0
고려약공장개건공사 적극 추진

평안남도의 일군들과 당원들과 근로자들이 시, 군고려약공장들을 개건하기 위한 공사를 적극 다그치고있다.

보건부문의 물질기술적토대를 높은 수준에서 축성하는데서 고려약공장개건공사가 가지는 중요성을 깊이 명심한 도일군들은 여러 시, 군고려약공장을 일신시키기 위한 조직사업을 짜고들고있다.

시, 군들에서 건설력량을 강화하고 내부예비와 잠재력을 총동원하여 자재와 운수수단들을 원만히 해결하도록 하는것과 함께 도안의 건재생산단위들에서 세멘트생산보장을 제때에 따라세우도록 적극적인 대책을 세우고있다.

시, 군일군들은 공사장에 좌지를 정하고 현장지휘를 박력있게 진행하면서 제기되는 문제들을 즉시에 풀어주고있다.

시, 군고려약공장개건공사에 동원된 근로자들은 건설물의 질을 철저히 보장하면서도 공사를 최단기간에 완공할 열의에 넘쳐 집단주의기풍을 높이 발휘하고있다. 벽체축조, 미장 등을 불이 번쩍 나게 다그쳐 끝낸 이들은 지금 외장재칠하기를 비롯한 마감작업에 박차를 가하고있다.

경애하는 원수님의 력사적인 시정연설을 받아안고 분발해나선 도안의 일군들과 당원들과 근로자들의 불같은 열정에 떠받들려 고려약공장개건공사는 힘있게 추진되고있다.

Facebook Twitter LinkedIn Google Reddit Pinterest KakaoTalk Naver  
 
보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