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체110(2021)년 10월 20일
추천수 : 0

조선로동당창건 76돐 경축행사 로씨야에서 진행

조선로동당창건 76돐에 즈음하여 로씨야에서 6일과 8일 경축모임, 꽃바구니진정행사가 진행되였다.

행사들에는 로씨야련방공산당 아무르주지부위원회와 하바롭스크변강위원회, 로씨야 블라고웨쉔스크 김일성-김정일주의연구협회, 로씨야련방 레닌공산주의청년동맹을 비롯한 여러 단위 인사들과 군중이 참가하였다.

련방공산당 아무르주지부위원회 제2비서는 다음과 같이 말하였다.

위대한 김일성동지께서와 김정일동지께서는 조선로동당을 인민의 리익을 옹호하는 전위조직으로 건설하시였다.

당사업전반에 인민대중제일주의를 철저히 구현해나가시는 김정은동지의 현명한 령도에 의하여 조선로동당은 진정한 어머니당으로 더욱 강화발전되고있다.

련방공산당 하바롭스크변강위원회 제1비서는 이렇게 강조하였다.

선대수령들의 당건설사상과 업적을 계승하신 존경하는 김정은동지께서는 인민에 대한 멸사복무를 당의 존재방식으로 내세우시고 인민의 요구와 리익을 최우선, 절대시하고계신다.

조선로동당은 단 한번의 로선상착오나 우여곡절도 없이 승승장구해왔다고 하면서 로씨야련방 레닌공산주의청년동맹 중앙위원회 1비서는 지난 10년간 우리 당을 사상과 령도의 유일성이 보다 확고히 보장된 혁명적당으로, 백전백승의 향도적력량으로 강화발전시키신 경애하는 총비서동지의 위인상을 열렬히 칭송하였다.

한편 당창건 76돐에 즈음하여 5일 쏘련공산당에서 경축모임이 있었다.

로씨야련방공산당 하바롭스크변강위원회, 로씨야련방 레닌공산주의청년동맹 중앙위원회에서 진행된 행사들에서는 경애하는 총비서동지께 올리는 축전이 채택되였다.

Facebook Twitter LinkedIn Google Reddit Pinterest KakaoTalk Naver  
 
보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