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체110(2021)년 10월 21일
추천수 : 0
조선농업근로자동맹 중앙위원회 제8기 제15차전원회의 확대회의 진행

조선농업근로자동맹 중앙위원회 제8기 제15차전원회의 확대회의가 19일 화상회의로 진행되였다.

농근맹중앙위원회 위원, 후보위원들이 회의에 참가하였다.

중앙과 지방의 농근맹일군들이 방청하였다.

회의에서는 경애하는 김정은동지께서 조선민주주의인민공화국 최고인민회의 제14기 제5차회의에서 하신 력사적인 시정연설 《사회주의건설의 새로운 발전을 위한 당면투쟁방향에 대하여》에 제시된 강령적과업을 철저히 관철할데 대하여 토의하였다.

농근맹중앙위원회 위원장 한종혁동지가 보고를 하였다.

보고자는 경애하는 원수님께서 최고인민회의 제14기 제5차회의에서 하신 시정연설은 혁명의 새 승리를 향한 천만인민의 가슴마다에 필승의 신심과 용기를 백배해주며 우리식 사회주의건설의 전면적발전을 더욱 가속화해나갈수 있게 하는 불멸의 전투적기치로 된다고 강조하였다.

또한 모든 농근맹일군들과 동맹원들이 공화국정부의 시정방침에 제시된 강령적과업을 높이 받들고 사회주의건설의 새로운 발전을 위한 성스러운 투쟁에서 나라의 쌀독을 책임진 주인으로서의 본분을 다해나갈데 대하여 강조하였다.

회의에서는 토론들이 진행되였다.

토론자들은 동맹사업에서 인민성을 더욱 강화하고 비혁명적이고 락후한 모든것을 불살라버리며 당의 농업정책을 받들어나가는 길에서 대오의 기수, 선봉투사가 될 결의를 다짐하였다.

전원회의 확대회의에서는 결정서초안을 진지하게 연구하고 제기된 의견들을 종합한데 기초하여 해당한 결정서가 채택되였다.

Facebook Twitter LinkedIn Google Reddit Pinterest KakaoTalk Naver  
 
보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