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체110(2021)년 10월 21일
추천수 : 0
순천시에서 염소목장 새로 건설

당의 육아정책을 높이 받들고 평안남도 순천시에서 능력이 큰 염소목장을 새로 건설하였다.

당중앙위원회 제8기 제3차 전원회의소식에 접한 이후 시의 일군들은 여러 차례의 현지답사를 통하여 축산전망이 좋은 곳에 목장위치를 정하고 건축설계와 로력보장, 자재보장대책을 적극 따라세웠다.

최단기간에 높은 질적수준에서 목장건설을 다그쳐 끝내기 위한 작전과 지휘를 빈틈없이 하였다.

특히 염소호동들을 풀판조건과 이동방목에 유리하게 분산배치하도록 하는 한편 능력있는 일군들로 현장지휘조를 조직하고 강력한 건설력량을 편성하였다.

건설자들은 착공의 첫삽을 박은 때로부터 집단적혁신을 일으키며 맡은 대상건설을 힘있게 내밀어 단 며칠동안에 수백㎥의 토량굴착을 진행하고 1 500여㎥의 골재를 채취 및 운반하면서 공사속도를 높여나갔다.

순천시건설려단, 음료공장, 산림경영소, 송배전소에서는 앞선 건설공법들을 널리 받아들여 기초공사와 벽체공사를 제일먼저 끝냈으며 층막공사와 내외부미장공사에서도 기세를 올리였다.

백수십정보의 자연풀판이 펼쳐져있는 매봉골기슭에 새로 건설된 염소목장은 통풍조건과 수의방역학적요구가 철저히 보장된 종자염소호동, 새끼염소호동, 비육호동들로 구성되여있으며 위생통과실, 수의실, 젖가공실 등도 훌륭히 갖추고있다.

순천시안의 당원들과 근로자들의 로력투쟁에 의하여 짧은 기간에 능력이 큰 염소목장이 새로 일떠섬으로써 시안의 탁아소, 유치원아이들에게 질좋은 젖제품을 정상적으로 공급할수 있는 또 하나의 물질적토대가 마련되게 되였다.

Facebook Twitter LinkedIn Google Reddit Pinterest KakaoTalk Naver  
 
보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