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체111(2022)년 1월 21일
추천수 : 0

남조선시민사회단체 김건희에 대한 고발인단모집에 착수

남조선언론들의 보도에 의하면 지난 17일 남조선시민사회단체인 《개혁과 전환 초불행동련대》가 《국민의힘》소속 《대선》후보 윤석열의 처 김건희에 대한 국민고발인단모집에 들어갔다.

이날 단체는 《2022년〈대선〉활동계획발표 신년기자회견》을 가지고 국민고발인단취지에 대해 《사라진 김건희, 내로남불 윤석열에 대한 국민의 분노를 모아 법치를 바로세우고 민주주의와 상식을 바로잡기 위한 국민행동》이라고 밝혔다.

특히 《7시간통화록취록》에서 공개된 《내가 〈정권〉을 잡으면 아무개들을 가만 놔두지 않겠다.》라는 김건희의 발언은 《제2의 〈국정롱단〉》을 예견하지 않을수 없는 기막힌 일이라고 하면서 이는 권력을 사유물처럼 여기는 세력의 반헌법적태도가 그대로 압축된 사태가 아닐수 없으며 절대로 용납할수 없다고 주장하였다.

김건희의 고발내용은 또한 허위리력으로 업무방해, 사기, 직권람용이라고 밝히면서 온라인으로 17일부터 25일까지 국민고발인단을 모집한다고 밝히였다.

끝으로 단체는 이날 기자회견에서 《초불행동련대의 20대〈대선〉활동계획을 발표하였으며 초불행동을 통해 력사를 바꿀수 있다, 새로운 세상을 만들어내자고 강조하였다.

Facebook Twitter LinkedIn Google Reddit Pinterest KakaoTalk Naver  
 
보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