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체105(2016)년 4월 6일
추천수 : 2
국산화된 재료, 기구에 의한 임플란트치료방법 확립

최근 류경치과병원 임플란트과에서는 국산화된 재료와 기구에 의거한 새로운 임플란트치료방법을 확립하였다.

임플란트치료라고 하면 현대치과치료에서 첨단기술이라고 할수 있는 치료방법으로서 이를 위해서 기구와 재료문제가 중요하게 제기된다.

임플란트재료에는 턱뼈이식체, 치유지대주, 지대주, 보철물장착재료, 인상모자, 기공용유사체 등 여러가지가 있다.

류경치과병원 임플란트과에서는 지난 시기 수입에 의존하던 임플란트재료를 거의나 국산화하는데 성공하였다.

병원의 의료집단성원들은 수십수백번의 실험끝에 치유지대주, 지대주, 기공용유사체를 자체의 힘으로 제작완성하였으며 그에 이어 턱뼈이식체도 자체로 만들기 위한 연구에 달라붙었다.

이 과정에 상악동거상기와 이몸천공뚫개를 비롯한 임플란트치료기구도 자체로 창안제작하였다.

자체로 만들어낸 임플란트재료와 기구에 의거하여 임플란트과에서는 상악동저쳐들기술을 병합한 임플란트치료와 즉시임플란트치료방법을 확립하여 치료사업에서 큰 성과를 보고있다.

이 치료방법은 환자에게 고통을 거의나 주지 않고 환자의 해부학적구조만을 변경시켜주기때문에 뼈너비가 모자라는 환자들까지도 뼈이식수술을 병합한 임플란트치료를 성공적으로 진행하게 하는 아주 좋은 방법이다.

또한 종래에는 썩은 이발을 뽑고 새 이발을 하는데 6개월, 최소 6주가 걸려야 하던것을 즉시임플란트보철치료법으로 환자의 이발을 뽑자마자 새 이발을 심어주고있다.

이 치료방법은 환자치료에서 허비되던 시간을 없애고 한자리에서 이발을 뽑으면서 심어주기때문에 여러 단계의 치료공정을 간소화한 우월한 방법이다.

국산화된 재료와 기구에 의한 우리 식 임플란트치료방법은 자력자강의 정신이 낳은 귀중한 산물로서 앞으로 치과치료에 광범히 도입되여 인민들의 건강증진에 큰 기여를 하게 될것이다.

 

김다현
Facebook Twitter LinkedIn Google Reddit Pinterest KakaoTalk Naver  
 
보안: